ID  PW    쪽지함쇼핑카트



Video

한국영화

다찌마와리/커밍아웃//극단적하루  (2000, Dachimawa Lee)
(커밍아웃/다찌마와 리/극단적 하루)
중고비디오


판매가격 : 12,000원
준비기간 : 3~4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김지운,류승완,장진
주연: 신하균,구혜주,임원희,류승범,장이지,노을

오디오: 스테레오
발매일: 2001-05-01
제작사: 한울
화면비율: 1.33:1
케이스: 플라스틱

다찌마와 리
묻지 마라, 내 이름을! 협객의 끊는 피를 정의 앞에 바친다!

데뷔작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로 흥행과 비평 모두 성공을 거둔 류승완 감독이 인터넷 상영을 목적으로 연출한 작품.

때는 바야흐로, 상해 뒷골목의 악명 높던 상하이 박이 동료의 배신으로 옥고를 치룬 후 귀국하여 코 묻은 애기들 푼돈이나 삥치는 타락된 삶을 이어가고, 조국의 운명을 위해 싸워왔던 동방의 무적자가 상하이 박을 앞세워 음모와 배신으로 부끄러운 짓을 저지르며 물을 흐리고 있던 어지러운 시대. 알고는 찾지 않을 무법의 거리에 겁 없이 뛰어든, 양처럼 순한 처자들이 있었으니 당근 빤스, 짖궂은 무리들의 그물에 걸려들어 차마 입에 담기 두려운 봉변을 당하기 일보 직전까지 내몰렸던 것이다. 목숨을 바쳐 약한 자를 수호한다는 전설의 사나이가 우연히 현장을 지나치게 되었으니..

극단적 하루
아내(이미라 분)를 덮친 비열남(박병택 분)을 중오한 나머지 피의 응장을 결심한 부부(남편: 조덕현 분)는 킬러 사무실을 찾는다. 이들 부부에게 남은 유일한 희망은 신기에 가까운 솜씨와 성실함의 소유자, 뒷처리까지 확실하다는 킬러(김대령 분). 매니저를 통해 소문을 확인한 부부는 눈물의 사연을 털어놓는다. 한편, 킬러는 비열남을 토끼몰이하고 있다. 죽음의 도가니 속에서 팽팽한 긴장감을 벌이는 두 사람. 그리고 제3의 그림자. 킬러의 주위를 맴도는 그는 누구인가?

커밍아웃
대학원인 현주(구혜주 분)는 부모님이 방콕으로 여행을 떠난 사이 동생 재민(신하균 분)에게 고백할 것이 있다며 캠코더를 준비시킨다. 별 의심없이 캠코더를 준비한 재민과 지은(재연 분) 앞에 현주는 충격적인 비밀을 털어놓는다. 재민과 지은은 황당한 나머지 장난으로 여기고 현주는 늦은 밤, 공원의 한 여중생(노을 분)을 대상으로 실험을 통해 재민과 지은에게 자신의 실체를 털어놓는다. 남모를 고민을 털어놓은 현주는 이제 자신과 같은 비밀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산다는 영국으로 망명할 계획을 이야기한다. 재민과 지은은 여중생의 인터뷰와 실험을 통해 하룻밤 사이 현주의 고백을 믿기로 하고 다음날 영국으로 떠나는 현주의 송별회를 열어준다. 그리고 그날밤, 지은은 현주에게 한가지 부탁을 하는데.


Synopsis
새로운 삶을 꿈꾸며 서울로 상경한 어린 처녀, 화녀와 충녀는 설레는 마음을 가다듬기도 전에 늑대와도 같은 상하이박 일당에게 앞길을 가로막혀 봉변을 당할 위기에 놓인다. 이때 한 사나이가 홀연히 나타나 불량한 일당을 일격에 격퇴하고 가엾은 처녀들을 구출한다. 꼴사납게 도망간 일당들은 그들의 두목 동방의 무적자’에게 울분을 토하고 동방의 무적자’는 이 정체불명의 사나이에게 전쟁을 선포하기에 이른다.

그 사이, 세상 물정 모르는 어린 처녀들의 놀란 가슴을 진정시켜주고 있던 사나이는 오랜만에 풋풋한 시간을 즐기게 되지만 동방의 무적자가 보낸 도전장을 받는 순간 또다시 살벌한 긴장 속으로 빠져들게 된다. 마주선 동방의 무적자와 이름 모를 사나이는 마침내 결투를 하게 되고 비겁한 편법으로 승세를 몰아가는 동방의 무적자에게 무릎을 꿇어야 하는 치욕의 순간을 맞기 직전, 본래 정체를 밝히고 나선 충녀의 활약으로 더러운 무리들을 교화하게 된다.

모두는 화려운 무술 실력과 올곧은 정신으로 빛나는 사나이에게 이름 알기를 간청하고 사나이는 "다찌마와 리”라는 이름만 남긴 채 석양을 향해 다시 방랑의 길을 떠나간다.
20자평
로그인 후 20자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뉴욕의 사랑
중고비디오
검은집
포스터
포세이돈
중고비디오
영화정보
국가 : 한국
언어 : 한국어
장르 : 액션, 코미디
시간 : 35분
개봉 : 2000년 12월 12일

작품성   (8/10)
오락성   (10/10)
네티즌   (9/10)
[32명]   

출연 : 임원희, 한승희, 이윤성
감독 : 류승완
각본 : 이원영, 류승완
촬영 : 최영환

제작 : 수다
배급 : 미디어포엠

팬 리스트 보기
예고편 동영상
네티즌 리뷰 쓰기

한국영화 최신 상품
배꼽위의 여자

중고비디오
25,000원
검은 안경

중고비디오
25,000원
뽕 1996

중고비디오
15,000원
한네의 승천

중고비디오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

중고비디오
6,500원
성애의 여행10- 부다페스트편

중고비디오
20,000원
스카이 닥터

중고비디오
10,000원
순돌이와 팔도아이

중고비디오
25,000원
복부인

중고비디오
별난장군과 팔도부하

중고비디오
25,000원
북경반점

중고비디오
1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