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Video

유럽영화

러브 오브 시베리아  (2000, The Barber of Siberia)
(시베리아의 이발사)
중고비디오


판매가격 : 10,000원
준비기간 : 1주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니키타 미할코프
주연: 줄리아 오몬드,올렉 멘시코프,리차드 해리스,알렉 멘쉬코브,알렉세이 페트렌코

자막: 한국어
오디오: 스테레오
발매일: 2000-11-11
제작사: DMV
화면비율: 1.33:1
케이스: 플라스틱

1885년. 모스크바로 향하는 기차에 탑승한 러시아 사관생도들은 1등 칸에 탄 미모의 미국여인을 발견한다.
자신을 제인 칼라한(줄리아 오몬드)이라고 소개한 여인은 알고 보면 시베리아의 이발사라고 하는
벌목기계를 러시아 정부에 팔아 넘기기 위해 발명가로부터 고용된 로비스트이다.
아무튼 친구들의 장난으로 혼자 제인 옆에 남게 된 사관생도 안드레이 톨스토이(올렉 멘시코프)는 그녀에게 매혹을 느끼고 함께 노래까지 부른다. 제인 역시 톨스토이의 미소와 순수함에 흠뻑 빠져들게 되고, 그들은 국경과 나이를 초월한 사랑을 시작한다.

제인은 사관학교 교장이자 황제의 오른팔인 레들로프 장군을 유혹하려고 사관학교를 찾았다가 안드레이와 운명적으로 재회한다. 제인의 미모에 마음을 빼앗긴 레들로프 장군은 어느날 얄궂게도 안드레이를 대동하고 그녀앞에 나타나 청혼의 연서를 읽게 하고, 연서를 대신 읽어내려가던 안드레이는 감정을 억제하지 못하고 자신의 사랑을 고백한다. 질투심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공연장에 제인과 나란히 앉아 있던 레들로프 장군을 목격한 안드레이에게 그를 공격하도록 부추긴다. '엄청난' 죄를 저지른 청년생도는 그 길로 투옥되고 만다. 20년의 세월이 흐른 뒤 시베리아를 다시 찾은 제인이 가정을 꾸린 톨스토이의 흔적을 발견하는 데..


Synopsis
최근 본 상품
벽력십걸
중고비디오
그날 이후
중고비디오
영화정보
국가 : 러시아, 이탈리아, 프랑스
언어 : 러시아어, 영어
장르 : 드라마, 로맨스
시간 : 160분
등급 : 15세관람가
개봉 : 2000년 09월 30일

작품성   (8/10)
네티즌   (9/10)
[9명]   

출연 : 줄리아 오몬드, 올렉 멘시코프, 리차드 해리스
감독 : 니키타 미하일코프
각본 :
촬영 : 파벨 레베셰프

제작 : 미상

팬 리스트 보기
네티즌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