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DVD

미국영화

반지의 제왕 3부작 극장판 박스세트 (6disc/디지팩)  (2002, The Lord of the Ring: The Two Towers)
중고DVD


판매가격 : 45,000원
준비기간 : 3~4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피터 잭슨
주연: 엘리야 우드, 이안 맥켈렌,비고 모텐슨,올랜도 블룸,리브 타일러

자막: 한국어, 영어
오디오: 돌비디지털
발매일: 2008-10-03
제작사: 태원
화면비율: 2.35:1
케이스: DVD케이스

반지의 제왕 로고 3가지 색으로 제작! (빨강, 파랑, 초록)

반지의 제왕: 반지 원정대 The Lord of the Rings: The Fellowship of the Ring (2001)
먼 옛날, 하늘 아래 요정 왕들, 난쟁이 군주들, 그리고 인간의 왕들에게 힘의 반지가 주어진다. 악의 힘에 동화된 사우론은 이 모든 반지를 지배하기 위해 절대 반지를 만들어 신들을 위협하고, 그 벌로 암흑의 세계에 갇힌다. 수 천년이 흐른 뒤 예전의 힘을 회복한 사우론은 잃어버린 절대 반지를 되찾기에 혈안이 된다. 우연히 반지를 손에 넣은 이는 호빗족의 빌보(이안 홀름). 그는 고향을 떠나면서 자신의 후계자인 프로도(엘리야 우드)에게 그 반지를 물려준다. 반지의 엄청난 힘을 알고 있는 마법사 간달프(이안 매켈런)는 프로도에게 반지를 파괴하지 않으면 엄청난 재앙이 올 것이라 경고하고, 불의 산에 가서 반지를 없애야 한다고 일러준다. 프로도는 같은 호빗족 친구인 샘(션 오스틴), 피핀(빌리 보이드), 메리(도미니크 모나한)와 길을 떠나게 되고, 이들의 여정에 인간 종족의 전사 아라곤(비고 모텐슨)과 보로미르(션 빈), 엘프족의 레골라스(올란도 브룸), 난쟁이족 김리(존 리-데이비스), 그리고 간달프가 합세한다.

반지의 제왕: 두 개의 탑 The Lord of the Rings: The Two Towers (2002)
사우론의 사악한 세력에 맞서서 반지를 지켜낸 원정대는 이제 뿔뿔이 흩어져 제 갈 길을 가게 된다. 프로도(엘리야 우드)는 충복 샘(션 오스틴)과 함께 불의 산으로 향하지만 골룸이라는 새로운 위협을 맞이하게 되고, 우루크하이족에 잡혀갔던 메리(도미닉 모나한)와 피핀(빌리 보이드)은 엔트족의 구출을 받게 된다. 한편 메리와 피핀을 구하기 위해 우르크하이 군대를 추격하던 아라곤(비고 모텐슨)과 레골라스(오란도 불룸), 김리(존 리-데이비스)는 팡고른 숲에서 백색의 마법사로 부활한 간달프(이안 매켈런)를 만나게 되어 사우론이 암흑세계의 두개의 탑 오르상크와 바랏두르를 통합해 점점 그 세력을 넓히고 있다는 사실을 듣게 된다. 이에 아라곤은 중간대륙의 선한 세력들과 힘을 합하여 사우론을 견제해야 하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이게 되는데…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The Lord of the Rings: The Return of the King (2003)
사우론의 군대는 인간 종족을 멸망시키기 위해, 마지막으로 곤도르 왕국의 수도인 ‘미나스 티리스’를 공격한다. 과거의 위대함은 사라진 채 그 명맥만을 유지해오던 곤도르 왕국은 이제 그 어느 때보다도 왕이 절실하다. 전투에 앞서, 간달프(이안 매켈런)는 필사적으로 흩어진 곤도르의 병력을 수습하고, 세오덴(버나드 힐)은 로한의 전사들을 규합한다. 용기와 충성심에 불타 있기는 하지만, 인간의 군대는 곤도르로 빽빽이 몰려드는 적들에게 적수가 되지 못한다. 승리의 순간에도 희생이 따르고, 많은 이들을 잃어가면서도, 원정대는 사우론의 주의를 딴 곳으로 돌려 프로도(엘리야 우드)가 임무를 달성할 수 있게 돕는다는 하나의 목표 아래, 그들 생애 가장 큰 전투를 치러 나간다. 한편, 프로도는 위험한 적의 땅을 가로질러 가면서, 반지가 끊임없이 그의 의지와 인간성을 시험하자 점점 더 샘(션 오스틴)과 골룸에게 의지하게 되는데.....


Synopsis
운명을 건 최후의 전쟁이 시작된다!

9명으로 이루어진 중간대륙의 반지원정대는 사우론의 사악한 세력에 맞서 반지를 지켜냈지만 반지원정대는 뿔뿔이 흩어지게 된다. 호빗족으로 절대반지에 유일한 내성을 보이는 프로도는 일행과 떨어져 샘과 함께 불의 산으로 떠나지만 골룸이라는 새로운 위협을 맞이하고, 사루만의 우루크하이 군대에게 잡혀간 메리와 피핀은 엔트 족의 영역에서 엔트 족 나무수염에게 구출된다.

한편 메리와 피핀을 구하기 위해 우루크하이 군대를 추격하던 아라곤과 레골라스, 김리는 팡고른 숲에서 백색의 마법사로 부활한 간달프를 만나게 되고 악의 군주 사우론이 암흑세계의 두 개의 탑 오르상크와 바랏두르를 통합하여 점점 그 세력을 넓혀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에 아라곤과 나머지 원정대는 중간대륙의 선한 무리의 통합을 이뤄 사우론의 강력한 세력을 견제한다는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곤도르 왕국과 로한 왕국으로 나뉜 인간 종족의 통합은 쉽지 않고, 게다가 로한의 왕마저 사루만의 마법에 걸려 통치권마저 흔들리는데...

결국 사우론은 서서히 중간대륙을 거대한 전쟁의 소용돌이로 몰아 가며 로한 왕국으로 진격을 시작하고 아라곤 또한 자유 종족들을 통합하여 이에 맞설 준비를 한다. 결코 피할 수 없는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 것이다.
20자평
로그인 후 20자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영화정보
국가 : 미국, 뉴질랜드
언어 : 영어
장르 : 환타지, SF, 액션, 스릴러
시간 : 179분
등급 : 12세관람가
개봉 : 2002년 12월 18일

작품성   (8/10)
오락성   (10/10)
네티즌   (9/10)
[34명]   

출연 : 일라이저 우드, 이안 맥켈렌, 비고 모르텐슨
감독 : 피터 잭슨
각본 : 프랜시스 월쉬, 필리파 보옌스, 스티븐 싱클레어, 피터 잭슨
촬영 : 앤드류 레스니

제작 : 뉴라인시네마
배급 : 시네마서비스

팬 리스트 보기
예고편 동영상
네티즌 리뷰 쓰기

미국영화 최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