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Video

미국영화

오멘  (1976, The Omen)
중고비디오


판매가격 : 30,000원
준비기간 : 3~4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리차드 도너
주연: 그레고리 펙,리 레믹,데이비드 워너,빌리 화이트로우,하비 스티븐스

자막: 한국어
오디오: 스테레오
발매일: 1990-09-13
제작사: CBS
화면비율: 1.33:1
케이스: 플라스틱

뒤통수에 새겨진 악마의 숫자 "666"
이제 지옥의 검은 마왕이 잠을 깬다!!


Synopsis
6월 6일 새벽 6시 로마. 갓 태어난 아들이 죽었다는 소식을 들은 쏜 대사는 같은 시각 같은 병원에서 태어난 데미안을 아무도 모르게 데려와 친자식처럼 키운다. 5년 뒤 유모가 데미안을 부르며 건물 난간에서 떨어져 목메달아 죽는 이상한 사건이 발생한다. 브레넌 신부라는 사람이 쏜 대사를 찾아와 데미안은 일류의 파멸을 위해 보내진 악마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듣게 된다. 또 데미안을 죽이지 않으면, 부인도 뱃속에 든 태아도 죽게 되며 데미안은 쏜 대사의 직위와 재산을 발판으로 전세계를 악마의 손아귀에 넣으려 하고, 이는 요한 계시록에 예언되어 있다고 한다. 그러던 중 신부의 예언대로 부인이 이층에서 떨어져 아이가 유산되고 신부는 비명에 횡사한다. 무당 부겐하겐을 찾아가 없애는 법을 듣고 집에 돌아온 쏜 대사는 데미안이 악마의 아들이란 표시 666이란 점이 머리카락 밑에 있는 걸 확인하고 죽이려한다. 이때 비밀이 밝혀지자 데미안을 보호하고 있는 저승 사자인 데미안의 새 유모가 쏜에게 달려들자, 결국 쏜은 유모에게 칼을 꽂아죽인다. 피투성이가 된 채 부겐하겐이 시킨 대로 데미안을 데리고 성당으로 데려가 그가 준 송곳으로 데미안을 찌르려던 찰나에 경찰이 들이닥쳐 쏜은 사살되고 만다. 대통령이 참석한 장례식날, 음흉한 데미안의 미소가 전율을 일으킨다.
""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있는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보라. 그 수는 사람의 수인 666이니라(Here Is Wisdom. Let Him That Hath Understanding Count The Number Of The Beast: For It Is The Number Of A Man; And His Number Is 666)". - 요한 계시록 13장 18절."



영화정보
국가 : 미국
언어 : 영어
장르 : 공포, 드라마, 미스테리
시간 : 110분
등급 : 15세관람가

작품성   (6/10)
네티즌   (10/10)
[1명]   

출연 : 그레고리 펙, 리 레믹
감독 : 리차드 도너
각본 : 데이빗 셀져
촬영 :

제작 : 20세기폭스

팬 리스트 보기
네티즌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