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DVD

한국영화

쉬리  (1998, Shiri)
중고DVD


판매가격 : 9,000원
준비기간 : 2~3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강제규
주연: 한석규,최민식,김윤진,송강호

자막: 영어, 일본어, 한국어
오디오: 돌비디지털
발매일: 1999-00-00
제작사: 비트윈
화면비율: 16:9
케이스: DVD케이스


Synopsis
국가 일급 비밀정보기관 O.P의 특수비밀요원 유중원과 그의 절친한 동료요원 이장길. 그들에게 뭔가 중요한 제보를 자청했던 무기밀매상 보스 임봉주가 거리에서 무참히 저격당한다. 저격 현장에 남아 있는 두 발의 탄피, 유중원은 직감적으로 특수 8군단 소속 최고의 저격수 이방희의 존재를 감지한다. 이미 여러차례 정부요인들을 저격하고 유중원의 집요한 추적을 피해 잠적해 있던 이방희가 1년만에 다시 활동을 재개한 것이다.

죽은 임봉주의 배후를 조사하는 유중원과 이장길. 그 과정에서 이방희가 임봉주를 통해 국방과학기술연구소에서 개발한 신소재 액체폭탄 CTX를 확보하려 했다는 것을 알아낸다. 서둘러 연구소로 향하지만 한 발 앞선 이방희가 담당 연구원을 살해한 뒤다.

한편, 북에서 침투한 박무영과 특수 8군단의 정예요원은 군단사령부로 이송중이던 CTX를 탈취하는데 성공한다. 뒤늦게 유중원과 이장길이 CTX를 쫓지만 박무영의 기습적인 공격으로 가까스로 목숨만을 구한다. 유중원은 탈취범이 리비아 대사관 진압 작전시 자신과 대면했던 박무영임을 알게된다.

결정적인 움직임 때마다 늘 한발 앞서 나타나는 이방희의 행적은 오래전부터 O.P의 주요 정보들이 외부로 은밀히 유출되고 있었음을 알려주고, O.P는 내부첩자에 의한 짙은 의혹에 휩싸인다. 서로가 서로를 의심하는 고국장, 유중원, 이장길. CTX 행방을 두고 촉각을 세우는 동시에 그들 사이엔 미묘한 갈등과 긴장감이 감돈다.

도저히 방향을 종잡을 수 없는 상황 속에서 한 달 앞으로 다가온 명현과의 결혼은 유중원에게 또 다른 불행을 예고한다. 단 한 번도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지 못한 채 자신의 신분을 감추고 명현을 대했던 유중원.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이번 일이 끝나면 꼭 같이 여행을 떠나자"라는 약속만을 남긴채, 명현을 뒤로하고 이방희의 행적을 뒤쫓는다. 마침내, 유중원은 고국장과 이장길에게까지 거짓 정보를 흘리고 독자적인 작전을 개시하는데...
20자평
로그인 후 20자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칠전사
중고비디오
캠퍼스 군단
중고비디오
페리스의 해방
중고비디오
영화정보
국가 : 한국
언어 : 한국어
장르 : 액션, 로맨스
시간 : 124분
등급 : 15세관람가
개봉 : 1999년 02월 13일

작품성   (8/10)
오락성   (8/10)
네티즌   (9/10)
[15명]   

출연 : 한석규, 최민식, 송강호
감독 : 강제규
각본 : 강제규
촬영 : 김성복

제작 : 강제규필름
배급 : 삼성픽처스

팬 리스트 보기
네티즌 리뷰 쓰기

한국영화 최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