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Video

미국영화

러쉬  (1991, Rush)
중고비디오


판매가격 : 20,000원
준비기간 : 3~4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릴리 피니 자눅
주연: 제이슨 페트릭,제니퍼 제이슨 리,샘 엘리어트,그렉 올맨,맥 페리치

자막: 한국어
오디오: 스테레오
발매일: 1992-11-01
제작사: SKC
화면비율: 1.33:1
케이스: 플라스틱

긴장과 서스펜스 속에서 전개되는 액션과 스릴!!

헐리우드의 거물급 제작자 대릴 자누크(Daryl Zanuk)의 딸이며 그와 함께 <드라이빙 미스 데이지(Driving Miss Daisy)>(89)를 제작하여 이미 실력을 인정받은 릴리 피니 자누크(Lili Fini Zanuk)가 감독으로 데뷰한 작품이다. 첫 작품 치고는 그녀의 연출 솜씨가 상당히 뛰어나서 핏줄은 역시 속일 수가 없음을 알 수가 있다. 마약 조직을 소탕하기 위해서 스스로 마약 중독자를 가장해 위장침투하는 형사가 새로운 파트너로 신참 여형사를 맞아들이면서 전개되는 수사 과정을 다루고 있다. 범인들의 의심을 피하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자신들도 마약을 사용하면서 점점 중독이 되어가는 두 형사의 모습과, 그에 따른 두 사람 사이의 고뇌와 인간적인 교류가 리얼하게 그려진다. 비록 줄거리의 개연성에서 허점이 약간 있기는 하지만, 치밀한 연출과 두 주연의 뛰어난 연기 호흡으로 상당히 볼만한 소품을 만들어 놓았다. 특히 에릭 크립톤의 주제곡 "Tears In Heaven"(천국에서 흘리는 눈물)이 크게 히트하였다.

교통사고로 요절한 천재 기타리스트 듀언 올먼(Duane Allman)의 동생이자 뛰어난 키보드 연주자로 울먼 브라더스 밴드(Allman Brothers Band)를 이끌었으며, 영화팬들에게는 쉐어(Cher)의 두번째 남편으로 알려진 그레그 울먼(Gregg Allman)이 조연으로 얼굴을 보이고 있어서 이채롭다. 음악은 '기타의 신' 에릭 클립튼(Eric Clapton)이 맡아서 정감이 넘치는 음악을 들려주고 있으며, 유명한 주제가 "Tears In Heaven"은 대히트와 함께 그에게 그래미상을 안겨주었다. 이런 영화들도 만들기에 헐리우드는 세계 영화계를 지배한다. 제목은 마약을 복용했을 때 처음 밀려드는 황홀한 느낌을 가리키는 은어라고 한다.


Synopsis
최근 본 상품
학교괴담-5편
중고비디오
만다라
중고비디오
황금시대
중고DVD
영화정보
국가 : 미국
언어 : 영어
장르 : 드라마, 로맨스, 범죄
시간 : 107분
등급 : 18세관람가

작품성   (0/10)
네티즌   (0/10)
[0명]   

출연 : 제이슨 페트릭, 제니퍼 제이슨 리
감독 : 릴리 피니 자누크
각본 :
촬영 : 케네스 맥밀란


네티즌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