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Video

미국영화

더블 크라임  (2000, Double Crime)
중고비디오


판매가격 : 6,500원
준비기간 : 3~4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브루스 베레스포드
주연: 토미 리 존스,애슐리 쥬드,브루스 그린우드,안나베스 기쉬,로마 마피아

자막: 한국어
오디오: 스테레오
발매일: 2000-05-01
제작사: 파라마운트
화면비율: 1.33:1
케이스: 플라스틱

리비 파슨스(Elizabeth 'Libby' Parsons: 애슐리 쥬드 분)는 잘 생기고 부유한 남편, 사랑스런 아들, 시애틀 근처의 아름다운 집, 그리고 친한 친구들 등 그녀가 원하는 모든 것을 다 가지고 있는 부러울 것이 없는 여자였다. 그러나 이러한 이상적인 삶은 남편 닉 파슨스(Nicholas 'Nick' Parsons: 브루스 그린우드 분)가 항해 도중에 실종되고 그녀가 남편을 살해한 혐의로 구속되면서 순식간에 악몽으로 변해갔다.

유죄 선고를 받고 수감생활을 하게 되면서 리비는 제일 친한 친구인 앤젤라(Angela Green: 아나베스 기쉬 분)에게 5살난 그녀의 아들 매티(Matthew 'Matty' Parsons: 벤자민 웨어 분)를 입양해 달라고 간청했고 앤젤라는 리비의 뜻을 받아들인다. 그러나, 그 후 앤젤라는 매티와 함께 사라져버리고, 리비는 전화 추적을 통해 닉과 앤젤라가 자작 살인극을 벌인 후 신분을 바꿔 샌프란시스코에서 살고 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아낸다. 감옥소에서 만난 친구인 마가렛(Margaret Skolowski: 로마 마피아 분)은 남편 살해로 수감된 후 자격이 박탈당한 전직 변호사로서 절망에 빠져있는 리비에게 위안을 주는 한 정보를 말해준다. 리비가 석방이 되서 닉을 살해하더라도 범죄가 성립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녀는 이미 닉의 살해혐의로 유죄를 받았기 때문에, 동일한 범죄로 중복된 재판을 받을 수 없다는 수정헌법 제5조에 의해서 보호받기 때문이다.

6년 뒤 리비는 가석방되고, 출감자들을 위한 사회복귀 시설에서 냉소적인 보호 감시원 트래비스 레먼(Travis Lehman: 토미 리 존스 분)의 관리를 받게 된다. 트래비스는 어떠한 사소한 규칙의 위반도 용납 못하는 차가운 성격의 사람으로, 많은 사람들이 그에 의해 감옥으로 되돌려 보내졌다. 그러나 리비는 그러한 위험에도 불구하고 아들 매티를 찾기 위해 트래비스를 따돌린다. 그녀의 도망에 당혹한 트래비스는 그녀를 잡으려는 집요한 추적을 시작하는데.


Synopsis
최근 본 상품
동감
중고DVD
데스페라도
중고비디오
진저브레드맨
중고비디오
드래곤
중고비디오
영화정보
국가 : 미국
언어 : 영어
장르 : 드라마, 서스펜스

작품성   (7/10)
네티즌   (0/10)
[0명]   

출연 : 토미 리 존스, 애슐리 쥬드
감독 : 브루스 베레스포드
각본 : 데이빗 와이센버그
촬영 :


팬 리스트 보기
네티즌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