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Video

미국영화


긴급명령
(Clear And Present Danger,1994 )
중고비디오


판매가격 : 12,000원
준비기간 : 3~4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필립 노이스
주연: 해리슨 포드,윌렘 대포,앤 아처,조아큄 드 알메이다,해리스 유린,도널드 모팻,헨리 제니

자막: 한국어
오디오: 스테레오
발매일: 2001-08-13
제작사: 파라마운트
화면비율: 1.33:1
케이스: 플라스틱

CIA 분석가 잭 라이언 박사(Jack Ryan: 해리슨 포드 분)는 그리어 국장(Admiral James Greer: 제임스 얼 존스 분) 밑에서 일하고 있다. 어느날 한 요트에서 하든이란 사람의 일가족과 승무원이 살해되는 사건이 일어나고 대통령과 친분이 있는 하든에 대한 수사는 점점 열을 더해가게 된다. 이때 그리어 국장이 암 선고를 받게 되어 병원에 입원하자, 라이언은 이 사건의 수사에 뛰어들게 된다.

어느날 라이언은 하든에게 거액의 돈이 해외로부터 입금되어 있는 것을 알게 된다. 라이언은 추측을 하게 된다. 즉 하든이 마약 조직인 칼텔 조직과 연계하여 그들의 돈 세탁에 관여했다는 일종의 추론이었다. 대통령은 하든이 자신의 친구였다는 사실과 하든의 구좌에 들은 돈을 국고로 돌릴 셈으로 일을 추진했다.

칼텔 조직에 대한 무력 보복이 조용히 시작되고, 이에 화가 난 카텔 조직의 보스인 애스케베도(Ernesto Escobedo: 미구엘 샌도발 분)는 다른 보스들의 짓이 아닌가 의심하게 된다. 그때 그의 정보책임자인 코테즈(Cortez: 조아킴 드 알메이다 분)는 이 기회에 다른 보스들과 음모를 꾸며 그를 제거하려 한다. 하지만 미군이 개입된 것을 안 코테즈는 국가안보자문과 만나 서로 이익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라이언이 그 사실을 알게 되자 상관의 지시에만 따랐던 병사들이 위기에 직면하는 결과를 초래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