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DVD

미국영화


그레고리 펙의 인생찾기
(신사협정 Gentleman's Agreement,1947 )
중고DVD


판매가격 : 12,000원
준비기간 : 3~4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엘리아 카잔
주연: 그레고리 펙,도로시 맥과이어,존 가필드,셀레스트 홈,앤 리비어

자막: 한국어,영어,태국어,북경어, 광둥어
오디오: 돌비디지털
발매일: 2008-11-19
제작사: 폭스
화면비율: 1.33:1
케이스: DVD케이스

촉망받는 작가 필립은 ‘스미스 주간지’로부터 스카우트 제의를 받고 뉴욕으로 온다. 편집장 미니피는 필립을 매우 신뢰하며 새롭게 기획하고 있는 "반 유태주의 연재" 기사를 그가 맡아주기를 희망한다.

유태인에 대한 사회 전반적인 인식이 좋지 못한 상황에서 유태인들을 옹호하는 글을 연재한다는 것이 모험인 것은 알고 있지만 필립은 그 일을 맡기로 한다.

한편 미니피의 집에서 그의 조카인 캐시를 만난 필립은 한눈에 그녀에게 사로잡히고 둘은 곧 사랑하는 사이가 된다. 한편 글의 구상이 떠오르지 않던 차에 그는 결국 자신이 유태인의 입장에서 글을 쓰기로 결심한다. 어머니와 캐시, 그리고 편집장, 친한 유태인 친구 데이브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에게 자신이 유태인이라고 속이고 사람들의 반응을 보면서 직접 체험한 경험을 글로 적어나간다.

유능한 작가임에도 불구하고 유태인에 대한 크고 작은 멸시와 부당함을 피부로 느낀 그는 점점 이 일에 빠져들어 간다. 그러나 그런 필립에게 불만이 쌓여가는 캐시와 학교 친구들로부터 유태인이라고 놀림 당하는 아들 톰을 보자 그는 당초 6개월로 예정했던 기간을 8주로 마감하고 글을 발표한다.

"나는 8주동안 유태인이었다"라는 제목의 글은 사람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는데...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