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Video

유럽영화


사랑해 파리
(사랑해, 파리 Paris, Je T'Aime, 2006)
중고비디오


판매가격 : 10,000원
준비기간 : 3~4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올리비에 아사야스,프레드릭 우버르땅,거린다 차다,에단 코엔
주연: 일라이저 우드,나틸리 포트만,스티브 부세미,줄리엣 비노쉬,윌렘 데포

자막: 한국어
오디오: 스테레오
발매일: 2007-10-04
제작사: 에스.엠.픽쳐스
화면비율: 1.33:1
케이스: 플라스틱

파리에서는 누구나 사랑에 빠진다 달콤하게, 짜릿하게, 부드럽게 사랑은 어떤 맛?

<아멜리에>의 프로듀서가 전세계 최고의 감독 20명과 찍은 18편의 옴니버스 영화로, 파리를 배경으로 한 18가지의 색다른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5분의 제한 시간 안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들의 한가지 공통점은 바로 '사랑의 도시, 파리'라는 주제이다. 각각의 감독들은 이 주제를 받아들이고 자신들만의 개성을 듬뿍 담은 작품들을 탄생시켰다. 마치 <러브 액츄얼리>를 연상시키는 내레이션으로 연결된 18편의 짧은 영화들은 파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갖가지 훈훈한 사랑의 기운을 전달하고 있다.

파리 시내 20개 구 중 한 곳을 골라 최소한의 비용으로 5분 동안 사랑이야기를 찍기. <사랑해, 파리>에 참여한 20명의 감독에게 주어진 공통조건이었다. 몽마르트 언덕, 에펠탑, 차이나타운, 마레, 센 강변 등 파리 곳곳을 배경으로, 현대 파리의 일상과 주인공들의 천차만별 사랑, 그리고 세계 곳곳의 감독들이 파리에 보내는 사랑이 함께 어우러진다. 감독들 각자의 개성과 세계적인 스타들의 모습이 몽타주된 감미로운 영화.

segment - ‘몽마르뜨 언덕’(브뤼노 포달리데 감독). 몽마르뜨 좁은 골목에서 주차하던 남자, 운명의 여자를 만나다!

segment - ‘세느 강변’(거린더 차다). 세느 강변에서 헌팅하던 프랑스 소년, 이슬람 소녀에게 마음을 빼앗기다!

segment - ‘마레 지구’(구스 반 산트). 프랑스 게이 청년, 불어가 서툰 미국 청년에게 사랑을 느끼다!

segment - 튈르리 역_조엘 & 에단 코엔 <파고> 소심한 미국인 관광객, 관광 가이드북에서 파리의 현실을 온몸으로 배우다!

segment - ‘16구역’(월터 살레스 & 다니엘라 토마스). 젊은 이민자 여성, 자신의 아기는 보육원에 맡기고 다른 아이를 돌보게 되다!

segment - ‘차이나타운’(크리스토퍼 도일). 중년의 세일즈맨, 과격한 차이나타운 미장원 원장과 치명적 사랑에 빠지다!

segment - ‘바스티유’(이자벨 코이셋). 이혼을 선언하려던 남편, 부인의 백혈병 선고로 다시 터닝포인트를 맞이하다!

segment - ‘빅토아르 광장’(스와 노부히로). 죽은 아들을 그리워하던 여자, 카우보이의 도움으로 아들과 마지막 만남을 갖다!

segment - ‘에펠 탑’(실뱅 쇼메). 외로운 마임 아티스트, 유치장에서 소울메이트를 맞닥뜨리다!

segment - ‘몽소 공원’(알폰소 쿠아론). 중년의 아버지 어린 나이에 엄마가 된 딸과 인생을 논하다!

segment - ‘앙팡 루즈 구역’(올리비에 아사야스). 미국인 여배우, 무심한 듯 상냥한 마약 딜러에게 묘하게 끌리다!

segment - ‘축제 광장’(올리버 슈미츠). 총상 입은 흑인 남자, 죽음의 순간 응급구조원 소녀에게 커피를 권하다!

segment - ‘피갈 거리’(리처드 라그라베네즈). 애정 식은 중년부부, 파리의 홍등가에서 섹시한 러브게임을 시작하다!

segment - ‘마들렌느 구역’(빈센조 나탈리). 미국인 관광객, 아름다운 뱀파이어에게 마음도 피도 모두 뺏겨버리다!

segment - ‘페르 라셰즈 공동묘지’(웨스 크레이븐). 유머감각 없는 까칠한 남편, 오스카 와일드의 유령에게 한 수 배우다!

segment - ‘생 드니 외곽’(톰 티크베어). 아름다운 미국인 배우 지망생과 시각장애인의 거짓말 같은 사랑!

segment - ‘라탱 구역’(프레데릭 오뷔르탱 & 제라르 드파르디유). 위기의 부부, 이혼의 순간 지나간 사랑을 회상하다!

segment - ‘14구역’(알렉산더 페인). 무료한 일상을 탈출한 미국인 주부, 낭만의 도시 파리와 사랑에 빠지다!


20자평
로그인 후 20자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

Related Items
20달러의 유혹

중고비디오
10,000원
28일 동안

중고비디오
5,500원
28일 동안

DVD
20,000원
그레이 존

중고비디오
10,000원
데스페라도

중고비디오
4,500원
데스페라도

중고DVD
8,500원
디스터번스

중고비디오
6,000원
딥 임팩트

중고비디오
8,000원
라디오 플라이어

중고비디오
10,000원
라스트 위치 헌터

중고DVD
10,000원
망각의 삶

중고비디오
15,000원
멜깁슨의 사랑이야기

중고비디오
6,500원
밀러스 크로싱

중고비디오
8,500원
바비

중고DVD
8,000원
바톤 핑크

중고비디오
6,500원
반지의 제왕(상,하)

중고비디오
10,000원
브루스 윌리스의 와일드

중고비디오
10,000원
블랙 앤 화이트

중고비디오
8,000원
사랑해 파리

중고DVD
15,000원
씬 시티

중고비디오
5,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