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DVD

애니메이션


오세암
중고DVD


판매가격 : 10,000원
준비기간 : 2~3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이성강

자막: 한국어, 영어
오디오: 돌비디지털
발매일: 2003-10-02
화면비율: 1.78:1
케이스: DVD케이스

엄마를 만나는 곳 정말 마음을 다해 부르면... 엄마가 와줄까요?

눈을 감은 소녀 감이와 다섯 살 길손이에겐 서로가 세상의 전부다. 엄마의 기억이 없는 길손이의 평생 소원은 한번이라도 엄마를 가져 보는 것. 둘은 어디 있는지 모를 엄마를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난다. 그리고 막 추운 겨울이 시작되려는 즈음 한 마을에서 머리에 머리카락씨만 뿌려진 설정 스님을 만난다.

“아저씨 이름이 스님이야? 참 재밌는 이름이네!” 스님을 스님 아저씨라 부르며 절집 생활을 시작하게된 두꼬마. 그러나 순진 발랄이 도를 넘어 엽기적이기까지 한 길손이는 순식간에 조용한 절집을 뒤집어버린다. 이불에 오줌싸는 일은 사흘에 한번 꼴, 조용해야할 선방으로 날짐승을 몰아와 우당탕거리는 일은 이틀에 한번 꼴, 법회때 한가운데 앉아있다 방귀를 뽕 소리가 나게 뀌질 않나, 법회중인 스님들 신발을 몽창 가져다 나무에 달아놓지를 않나. 바람 소리와 풍경소리가 전부이던 조용한 절이 순식간에 길손이의 활기로 가득 찬다.

그러나 밝음 그자체인 것 같은 길손이에게도 밖으로 내보이지 못하는 슬픈 소원이 하나 있다. 한번이라도 엄마를 가져 보는 것. ‘엄마..’라고 큰 소리로 마음껏 불러 보는 것. 길손이는 설정 스님을 따라 겨우내 작은 암자에서 마음의 눈을 뜨는 공부를 하기로 한다. 정말 마음의 눈을 뜨면 엄마를 볼 수 있을까? 마음을 다해 부르면... 엄마가 내게 와줄까?

설정 스님이 마을로 내려가 길손이 혼자 암자에 남은 어느 밤. 한바탕 하얀 폭설이 온 산하와 암자를 가득 덮은 그 밤. 암자에서 혼자 잠든 길손이는 자신을 품에 안고 정성스럽게 토닥거려주는 손길을 느낀다. 이런 따뜻함이... 엄마의 품일까? 지금 눈을 뜨면 엄마를 볼 수 있을까?

{오세암은 본래 백담사의 부속 암자로서 관음암이라 하였다. 다섯 살 난 아이의 성불을 기리기 위해 암자를 중건하고 오세암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20자평
로그인 후 20자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

Related Items
오세암

포스터
35,000원
오세암

중고비디오
6,000원
애니메이션 최신 상품
메모리즈

중고DVD
20,000원
무민 더 무비

중고DVD
30,000원
반딧불 언덕에서

중고DVD
15,000원
괴물의 아이

중고DVD
12,000원
아이스 에이지 4

중고DVD
9,000원
요기베어

중고DVD
9,000원
장화신은 고양이

중고DVD
10,000원
오션월드

중고DVD
9,000원
개구쟁이 스머프2

중고DVD
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