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Video

한국영화


드래곤투카
(드래곤 투카)
중고비디오


판매가격 : 20,000원
준비기간 : 2~3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심형래
주연: 심형래,김형곤,양종철,한상진

오디오: 스테레오
발매일: 1997-01-31
제작사: 우일영상
화면비율: 1.33:1
케이스: 플라스틱

심형래 SF 영화의 초기 실험작.

피자 가게에서 일하는 영구는 착하고 성실한 청년. 어느날 옛 선비의 복장을 한 노인이 들어와 배가 고프다며 음식을 구걸한다. 노인을 불쌍하게 생각한 영구는 피자를 대접하고 말벗이 되어 준다. 요기를 한 노인이 조선시대에서 왔노라고 하자 이를 믿지않는 영구에게 조선시대로 보내주겠다고 한다. 돌연한 호언장담에 어리둥절하는 영구. 노인이 알 수 없는 주문을 외는 순간, 동시에 영구는 조선시대로 거슬러 올라가 한 마을 근처의 울창한 숲속에 와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여기저기 널린 시체(실은 외계인)와 해골들이 흩어져있는 주위를 둘러본 영구는 기겁을 하고 무작정 산아래로 달린다. 도중에 만난 거지 무리와 실갱이 끝에 옷을 빼앗긴 대신 그들의 누더기를 걸친 영구는 지치고 배가 고파지자 잠이 들고 만다. 곧이어 인근 하늘을 비행하던 우주 경찰 우비1와 우바 3가 착륙해 인간의 몸을 빌어 우주 범법자 투마를 찾기로 한다. 우비1은 영구로, 우바3는 마침 물을 길어 나르던 처녀로 변해 마을로 향한다. 우비1과 우바3(영구와 처녀)는 온 동네 사람들이 빙 둘러 모인 어느 초가집에 다다른다. 모녀로 보이는 두 여인이 대성 통곡을 하는 가운데 마을 사람들은 딸인 젊은 낭자를 끌어내려는 중이었다. 그 낭자는 남홍이라했고, 뒷산 깊은 골짜기에 살고있는 거대한 에어리언, ‘투카’에게 바쳐질 제물이란 것을 알게된 우비1과 우바3. 결국 남흥은 마을의 평화를 바라는 사람들의 요구에 못이겨 다음날 산행을 결심한다. 음식을 구걸하는 루퍼와 루씨에게 어려운 살림에도 불구하고 먹을 것과 잠자리를 내어주는 남흥.

한편 투마와 드래곤 투카는 지구에 침입한 외계인으로 부자간이다. 이들은 은하계 세번째 별인 아리스토 행성에서 치명적인 범죄를 저질러 700년형을 선고받으나 탈옥, 1599년 지구의 한반도에 불시착한 괴변종. 엄청난 파괴력으로 마을 사람들을 위협하고 처녀를 제물로 바칠 것을 요구하는 이들 사악한 외계인은 한달에 한번이었던 산 제물을 5일에 한번씩 강요하면서 마을을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넣는다. 그 까닭은 바로 지구의 신선한 피로 종족 번식을 꾀하기 위한 것이다. 거액의 포상금이 걸린 투카를 잡기위해 조선 팔도와 세계 각지에서 내로라하는 현상금 사냥꾼이 몰려왔지만 모두 죽음을 면치 못한다. 영구의 몸에 들어간 에어리언, 우주 경찰 우비1과 그 일행은 투카에게 접근하고, 치열한 일대 접전을 벌인다. 불꽃튀는 사투 끝에 결국 폭발해 버리는 투카. 마을은 평화를 되찾고, 다시 현실로 되돌아 온 영구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흥미진진한 경험담을 신나게 이야기하지만 영구의 말을 믿는 이는 아무도 없다.


20자평
로그인 후 20자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

Related Items
디워

중고비디오
6,000원
디워

중고DVD
9,000원
작년에 왔던 각설이

중고비디오
25,000원
한국영화 최신 상품
성애의 여행7-헝가리편

중고비디오
20,000원
순돌이와 팔도아이

중고비디오
25,000원
복부인

중고비디오
별난장군과 팔도부하

중고비디오
30,000원
북경반점

중고비디오
자유처녀

중고비디오
30,000원
서울 미란다

중고비디오
25,000원
작년에 왔던 각설이

중고비디오
25,000원
돌아온 용쟁호투

중고비디오
90,000원
강시 콩시 팡팡시

중고비디오
황홀한 유혹

중고비디오
15,000원
조직의 쓴 맛

중고비디오
2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