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Video

유럽영화


스탕달 신드롬
(La Sindrome Di Stendhal 1996)
중고비디오


판매가격 : 8,000원
준비기간 : 3~4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다리오 아르젠토
주연: 아시아 아르젠토,파올로 보나체리,마르코 레나르디,루이지 디베르티

자막: 한국어
오디오: 스테레오
발매일: 1996-07-01
제작사: 우일비디오
화면비율: 1.33:1
케이스: 플라스틱

강간반 소속의 여형사 안나(Anna Manni: 아시아 아젠토 분)는 두 여자의 잔인한 살인으로 이어진 연쇄강간범의 흔적을 따라 플로렌스에 간다. 호텔에서 범인의 행적에 대한 제보를 받은 안나는 미술관에 걸린 브루겔의 신비한 '이카루스의 비행을'보고 강렬한 충격으로 정신을 잃고 쓰러진다. 한참 후 정신이 깨어난 그녀 앞에 한 남자가 다가서며 떨어뜨린 가방을 주워 주면서 자신을 알프레도(Alfredo Grossi: 토마스 크레취만 분)라고 소개한다. 갑작스런 충격과 혼돈에 빠져있는 안나의 뒤를 쫓아 온 알프레도는 호텔에서 그녀를 폭행한다. 다름아닌 그가 연쇄살인의 진범이었던 것.

로마에 돌아온 안나는 이 끔찍한 사건으로 심한 충격과 함께 정신과 치료를 받게 된다. 변함없이 안나를 사랑하는 동료 마르코(Marco Longhi: 마르코 레오나디 분)의 관심이 지극했지만 안나는 예전과 다르게 마르코를 적대시한다. 의사는 안나에게 로마를 떠나 고향에서 요양하도록 권유하고, 고향으로 돌아온 안나는 긴 머리를 자르고 남자처럼 다니며 권투를 배우는 등 점점 공격적인 성향을 갖게 된다. 그러나 이때, 또다시 나타난 알프레도는 그녀를 납치해 지하실에 묶어놓고 끊임없는 고통을 가한다. 안나는 지하실 벽을 뒤덮는 섬뜩한 낙서들을 보면서 다시한번 커다란 심리적 변화를 겪게 된다. 알프레도가 미소를 지으며 다가서는 순간, 안나는 용수철처럼 튀어 오르며 알프레도에게 반격을 가한다. 격투 끝에 안나는 알프레도를 죽이고 하수구에 빠뜨린다.

강간범은 사라졌지만 안나의 악몽은 계속된다. 그녀는 정신상담을 받던 중 우연히 불란서 미술학도인 마리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된다. 안나는 생활이 정상적으로 돌아오고 있음을 느끼면서도 계속되는 심리적 불안감에 휩싸인다. 결국, 안나 자신이 흉악한 알프레도로 변하게 되고 사랑하는 애인인 마리를 죽이게 된다. 그날밤, 안나의 정신과 의사가 안나의 심리적 변화를 밝히려고 찾아가지만 이미 남성적으로 변해버린 안나는 정신과 의사를 죽이고, 그 시체를 목격한 옛 애인이자 동료형사 마르코마저 무참히 살해 한다.



Related Items
뉴 로즈 호텔

중고비디오
7,000원
미스트리스

중고DVD
12,000원
슬립리스

중고DVD
9,000원
트리플 X

중고DVD
8,000원
트리플 엑스

중고비디오
5,500원
유럽영화 최신 상품
귀여운 여도적

중고비디오
20,000원
소년 소녀를 만나다

중고비디오
10,000원
비브르 사 비

중고비디오
12,000원
노스텔지아

중고비디오
10,000원
희생

중고비디오
10,000원
거미의 계략

중고비디오
10,000원
불안은 영혼을 잠식한다

중고비디오
12,000원
위선의 태양

중고비디오
10,000원
이레이저헤드

중고비디오
10,000원
붉은 시편

중고비디오
10,000원
안개속의 풍경

중고비디오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