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Video

유럽영화


타투
(Tattoo,2002)
중고비디오


판매가격 : 20,000원
준비기간 : 3~4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로베르트 슈벤트케
주연: 오거스트 딜,크리스티앙 레들,나데쉬다 브레니케,플로리안 판즈네르,조앙 레쌍

자막: 한국어
오디오: 스테레오
발매일: 2002-11-12
제작사: SKC
화면비율: 1.33:1
케이스: 플라스틱

인적이 드문 한밤중.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시체같은 모습의 린. 온몸에 피를 흘리며 도로를 건너는 순간, 거대한 차량이 그녀를 뒤덮어 버린다. 강력계 반장 밍크는 이 엽기적인 살인 사건에, 이제 막 경찰학교를 졸업한 슈라더를 끌어들인다.

린의 주변 인물을 파악하기 위해 그녀의 집을 찾아간 두 형사는 우연히 린의 친구 마야를 만나는데, 슈라더는 그녀에게서 거부할 수 없는 묘한 매력을 느낀다. 린의 사건 이후 연이어 일어나는 연쇄 살인의 범인으로 두 형사는 전과자 군첼을 용의선상에 올려놓는다. 하지만 그를 체포하려는 순간, 군첼을 자신을 겨냥하고 있던 슈라더의 총을 입안으로 집어넣고... 범인으로 유력하다고 믿었던 군첼의 자살을 어이없이 바라보고 있어야만 했던 슈라더. 형사 일에 회의를 느끼고 강력계를 그만두려던 어느날, 우연히 문신 거래지를 목격하면서 그는 보이지 않는 살인범과의 퍼즐 게임을 시작하게 된다. 슈라더와 밍크 반장은 문신 거래자들 뒤에 막강 배후 인물인 변호사 슈브야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끈질긴 심문 끝에 두 가지 비밀을 밝혀낸다. 문신 거래자들 사이에 일본의 최고급 전통 문신인 '이레즈미'가 엄청난 고가로 암거래되고 있다는 사실과, 그 전통 문신을 마지막으로 새긴 사람이 마야라는 사실까지.

슈브야에게서 더이상 수확을 거두지 못한 두 형사는 마야를 설득하여 그녀의 문신을 미끼로 던지는 모험을 감행한다. 인터넷에 마야의 문신 사진을 띄우자 암거래자들에게서 즉시 거래 요청이 들어오고, 폭우가 쏟아지는 한밤중 슈라더는 동료와 함께 밀거래 장소에 서서히 접근해 간다. 순식간에 동료는 시체로 발견되고, 경찰의 보호를 받고 있던 마야마저 감쪽같이 사라져 버리는데.



Related Items
시간 여행자의 아내

중고DVD
11,000원
카운터페이터

중고비디오
25,000원
카운터페이터

새비디오
50,000원
플라이트플랜

중고비디오
8,000원
유럽영화 최신 상품
아멜리에2

중고비디오
10,000원
타루스

중고비디오
프로테우스

중고비디오
인스턴트 우먼

중고비디오
35,000원
정글의 신비(3부작)

중고비디오
45,000원
레드 이글(2부작)

중고비디오
카트 레이서

중고비디오
프랑과 달러

중고비디오
50,000원
뉴 엠마뉴엘-러브

중고비디오
20,000원
유혹녀

중고비디오
30,000원
정열의 카르멘

중고비디오
20,000원
병사의 귀향

중고비디오
4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