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DVD

한국영화


댄서의 순정 (2disc)
중고DVD


판매가격 : 9,000원
준비기간 : 3~4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박영훈
주연: 문근영,박건형,윤찬,박원상,정유미,김지영

자막: 한국어, 영어
오디오: 돌비디지털
발매일: 2005-09-22
제작사: 엔터원
화면비율: 16:9
케이스: DVD케이스

두근거리는 첫사랑 내 나이 스무 살, 먹을 만큼 먹은 나이, 사랑쯤은 문제없다! 설레임도 가슴 아픈 (댄서의 순정) 다가올 스무살, 내 사랑이 보고 싶습니다 첫 키스를 하면... 정말 귀에서 종소리가 들리나요?

연길에서 출발해 한국, 인천으로 향하는 훼리 안. 눈발에 뿌옇기만 하던 인천항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설레임이 점점 두려움으로 변해가는 채린(문근영). 어른스럽게 화장을 하고 잔뜩 멋을 부려봤지만 어색하기만 하다. 배가 멈추면 채린은 <조선자치주 댄스선수권대회>에서 계속 우승을 해왔던 언니가 되어야 한다.

한때 최고의 선수로 촉망 받던 영새(박건형). 영새에게 파트너는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2년간 포기하고 있었던 자신의 꿈을 다시 찾겠다는 것과, 첫 사랑 세영을 잊겠다는 다짐. 어쩌면 이번 새로운 파트너와 3달 후에 있을 선수권대회에서 재기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언니 대신 온 것이 밝혀지고 채린의 입국에 돈을 썼던 영새의 선배 상두는 채린을 술집에 팔아 넘긴다. 이백만원의 월급과 춤을 가르쳐 준다는 말에 희망을 잃지 않는 채린. 영새와 지냈던 며칠간의 따뜻했던 추억과, 연습실에서 본 아름다운 드레스와 슈즈를 기억하며 견뎌 내리라 다짐한다. 그러나 현실은 너무나 처절하다...

해맑은 채린의 목소리가 자꾸 귓가에 맴도는 영새. 세상물정 모르고 순진하기만 한 채린... 절대 참견하지 않으리라 맘 먹었지만 도저히 놔둘 수 없어 그녀를 데리러 간다. “너 진짜 몇 살이야?”, “스물네..살이요....”, “거짓말 하면 버리고 간다!”겉으론 냉정한 듯 해도 진심으로 걱정해주는 영새에게 고마움을 느끼는 채린. 마음속으로 되뇌어 본다. "두 달 후면...스무 살, 아저씨를 사랑해도 되는 나이가 됩니다.”

영새에게 댄스스포츠를 배우는 채린. 영새의 전 파트너 세영이 그랑 알레그로(발레동작의 공중회전과 퀵스텝을 적용시킨 최고의 기술)를 추었다는 이야기를 들은 채린은 그 기술을 배우길 원한다. 두 사람 사이에 신뢰 이상의 감정이 생기면서 댄스는 더욱 빛을 발하고... 한편 채린을 데려왔던 상두는 채린이 발군의 실력을 보이자 영새의 전 라이벌이자 재력가인 현수를 찾아가는데...



Related Items
DMZ비무장지대

중고비디오
10,000원
DMZ비무장지대

중고DVD
9,000원
날아라 허동구

중고DVD
9,000원
날아라 허동구

중고비디오
6,000원
내츄럴 시티

중고비디오
4,000원
댄서의 순정

중고비디오
5,000원
뚝방전설

중고DVD
8,000원
사도

중고DVD
12,000원
사도-한정판 (2disc)

중고DVD
33,000원
사랑따윈 필요없어

중고비디오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