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DVD

한국영화


제니 주노
중고DVD


판매가격 : 8,500원
준비기간 : 3~4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김호준
주연: 박민지,김혜성,임동진,김자옥,강남길,이응경,서민정

자막: 한국어, 영어
오디오: 돌비디지털
발매일: 2005-04-07
제작사: 엔터원
화면비율: 1.85:1
케이스: DVD케이스

15세 몰래 커플의 아기수호 감동 프로젝트 깜짝 놀랄 준비 됐나요? 탄생! 최연소 엄마, 아빠 - 역사상 요렇게 당돌한 스캔들은 없었다 우리에겐 사랑! 어른들에겐 날벼락! ...우리 편이 되어 주세요!

공부짱, 인기짱, 깜찍당돌 소녀 제니와 겜짱, 바람돌이 주노는 15세 동갑내기로 학교 친구들 모두가 인정하는 닭살 커플이다. 주변의 시선은 아랑곳없이 달콤한 첫사랑으로 행복한 두 사람. 어느 날, “안녕!”하고 보통 때처럼 명랑하게 인사를 건네는 제니. 그리고 그 인사 뒤에 따라오는 충격적인 말. “나... 요기서 아가가 자라는 거 같아!” 고민에 빠지는 주노. 쉬는 시간, 창가의 아이들이 시끄럽다. 내다보니 운동장에 주노가 줄긋는 라인기로 커다랗게 글씨를 쓰며 뛰어다닌다. ‘제니야! 사랑해! 영원히 지켜줄께!’ 미소짓는 제니. 그리고 그녀를 바라보며 주먹을 불끈 쥐어 보이는 주노. 둘만의 특별한 비밀이 시작됐다.

아기를 지킬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 어른들이 모르게 하는 것! 이제 체계적으로! ‘2세 지키기’ 작전에 돌입한다. 신문배달을 시작하며 아기의 우유값을 모으고, 제니의 야밤 호출에 순대와 피자를 공수하는 등 수호천사 노릇을 톡톡히 하는 주노. 전자파를 조심하고 좋은 것만 생각하려 노력하며 학업과 태교를 병행하는 제니. 둘은 사랑과 믿음으로 천진난만하게(!) 엄마, 아빠의 책임을 다하지만 아직 5개월도 되기 전에 제니의 언니에게 복대한 배를 딱! 걸리고 마는데...

경악을 금치 못하는 부모들. 학교까지 퇴학당한 두 연인. 주노는 집에 가둬진 제니를 만날 수조차 없다. 제니의 부모님들은 아기를 없애기 위해 병원을 알아보려 다니고 상심한 주노에게는 평소 주노를 넘보던 여학생들의 호시탐탐 유혹이 시작되는데... 상상보다 강한 시련과 방해 작전. 과연 제니와 주노는 아기를 지킬 수 있을까?


최근 본 상품
더 셀
중고비디오
쓰리 오브 하트
중고비디오
엠퍼러스 클럽
중고비디오
파랑주의보
중고비디오
지상의 낙원
중고비디오


Related Items
내 남자의 순이

중고DVD
11,000원
도레미파솔라시도

중고DVD
12,000원
불바람

중고비디오
50,000원
산딸기

중고비디오
30,000원
어린 신부

중고비디오
7,000원
어린 신부

중고DVD
7,000원
오마담의 외출

중고비디오
25,000원
유혹

중고비디오
100,000원
제니 주노

중고비디오
7,000원
퇴마-무녀굴

중고DVD
9,000원
폭력써클

중고비디오
8,000원
하늘가는 밝은 길

중고비디오
25,000원


중고비디오
20,000원
한국영화 최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