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Video

일본영화


착신아리2
중고비디오


판매가격 : 5,000원
준비기간 : 2~3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츠카모토 렌페이
주연: 요시자와 유,세토 아사카,미무라,피터 호

자막: 한국어
오디오: 스테레오
발매일: 2005-09-07
화면비율: 1.33:1
케이스: 플라스틱

아동 심리 치료사를 목표로 유치원 선생님으로 일하고 있는 쿄코(미무라 分)는 서로의 일 때문에 자주 만나지 못한 남자친구 나오토(요시자와 유 分)가 아르바이트하는 식당에 들르게 된다. 식당에선 어디선가 들은 것 같은 낯익은 전화 벨소리가 계속 울리고 식당 주인은 딸의 휴대폰을 대신 받기에 이른다. 놀랍게도 전화를 건 사람은 전화기의 주인인 메이퐁! 전화 속 메이퐁은 뜻 모를 기름 솥 얘기를 하다 끊어버렸고, 이날 밤 메이퐁의 아버지 완상은 온 몸에 기름 화상을 입은 채 시체로 발견된다.

실종된 유미(1편의 여주인공 -시바사키 코우 分)에 관한 수사를 계속하고 있던 모토미야 형사와 르포라이터 타카코는 직감적으로 1년 전 바이러스처럼 죽음을 퍼트렸던 죽음의 전화 메시지와 이 사건이 연관이 있음을 알게 된다. 그러나 사건 현장에서는 휴대폰도, 1년 전 사건 희생자들의 입에 항상 물려져 있던 붉은 사탕도 발견되지 않는다. 주변 인물들을 관찰하던 타카코는 벌써 다음 희생자에게 전화 메시지가 도착해있음을 알게 되고, 이 전화 메시지의 근원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데....

두 번째 희생자도 막지 못한 타카코는 모토야마 형사로부터 희생자들의 폐에서 공통적으로 대만산 석탄가루가 발견되었다는 사실을 듣는다. 그 사이 쿄코의 휴대폰에는 죽음의 메시지가 수신되고, 쿄코와 그녀의 남자친구 나오토, 그리고 타카코는 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대만으로 떠나게 된다. 대만에서 그들은 몇 십년 전, 산채로 탄광에 매장되었다는 한 여자아이 리리에 관해 겨우 알게 되지만 메시지가 예고한 시각은 벌써 가까워 오고 있다. 과연, 쿄코는 살아 남을 수 있을까?


20자평
로그인 후 20자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

Related Items
착신아리2

중고DVD
8,500원
일본영화 최신 상품
불량공주 모모코

중고비디오
8,000원
이키루

중고비디오
20,000원
동경이야기

중고비디오
미안해

새비디오
연공

중고비디오
8,000원
용이 간다

중고비디오
15,000원
내일의 나를 만드는 방법

중고비디오
10,000원
해피 플라이트

중고비디오
8,000원
가학의 성

중고비디오
10,000원
20세기 소년 제1장 강림

중고비디오
6,000원
꽃과 뱀

중고비디오
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