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Video

미국영화


인 더 섀도우
(인 더 샤도우 In The Shadows, 2001)
중고비디오


판매가격 : 20,000원
준비기간 : 3~4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릭 로먼 워
주연: 매튜 모딘,제임스 칸,조이 로렌 아담스,릴로 브란카토,쿠바 구딩 쥬니어

자막: 한국어
오디오: 스테레오
발매일: 2003-02-16
제작사: 메트로
화면비율: 1.33:1
케이스: 플라스틱

마피아 갱인 피에로시 패밀리의 지미 피에로시는 마피아 일과 동시에 몰래 스턴트맨으로 일하다 사망한다.
그의 삼촌이자 조직의 보스인 카를로는 그를 죽음으로 몰고간 스턴트 감독 랜스를 죽이기 위해 조직의 뒷처리 담당인 청부살인업자 에릭을 마이애미로 보낸다. 마이애미에서 우연을 가장해 랜스의 딸인 클라리사에게 접근한 에릭은 쉽게 랜스에게 접근하지만 그를 알아갈수록 스턴트와 랜스의 훌륭한 인격에 빠져든다. 그러던 어느날 클라리사와 함께 하고 있는 밤에 지미의 친구였던 살이 나타나 돈의 행방을 묻고 클라리사는 자신이 말기소아암 환자의 생명을 낫게 하기 위해 대체 의약품을 찾고 있던 중이었고, 자신을 좋아해 구애하던 지미가 암시장에 동행해줬으며, 환심을 사려고 돈가방을 보여준 적이 있다는 사실을 털어놓는다. 에릭은 조직이 그 돈의 행방을 찾고있다는 사실을 깨닫고는 클라리사를 보호하기로 결심한다. 한편 살은 그동안 끄나풀 노릇을 했던 위장 FBI 요원인 드레이븐이 지미를 잡기 위해 자신이 FBI 금고에서 몰래 빼내온 약을 찾아내라고 위협하자 조직의 보스인 카를로에게 드레이븐이 FBI란 사실을 털어놓는다. 카를로는 드레이븐을 처리하기로 하고, 중간 행동책인 비토가 에릭에게 그를 죽일 것을 명령한다. 드레이븐을 차로 치어죽인 에릭은 곧 그가 FBI란 걸 알아내고 비토에게 연락하지만 비토는 곧 카를로가 스턴트 감독인 랜스를 죽이기 위해 갈 거라는 말만을 할 뿐이다. 하지만 에릭은 지미의 죽임이 랜스의 실수가 아니라 지미 자신의 욕심 때문에 벌어진 일이란 사실을 알게 되고, 우연히 지미가 숨겨놓은 약과 돈을 찾아 클라리사와 랜스와 함께 떠날 결심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