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Video

기타영화


라스트 라이프 라스트 러브
(Last Life In The Universe, 2003)
새비디오


판매가격 : 40,000원
준비기간 : 3~4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펜엑 라타나루앙
주연: 아사노 타다노부,시니타 분야삭,레일라 분야삭,마츠시게 유타카

자막: 한국어
오디오: 스테레오
발매일: 2006-09-29
제작사: 쇼이스트
화면비율: 1.33:1
케이스: 플라스틱

세계가 매혹당한 기묘한 러브스토리 베니스 영화제를 시작으로 토론토, 로테르담, 선댄스 등 유수의 영화제에서 호평받으며 전세계 35개국에서 개봉된 영화<라스트라이프 라스트러브>.

삶의 끝에서 만난, (라스트 라이프, 라스트 러브) | 외톨이라고 생각하는 당신에게 찾아온 열대병같은 사랑..

넓고도 좁은 지구 위에서 일본어에 서툴지만 일본에 가고 싶어하는 태국인 여자, 태국어에 서툴지만 태국에 머물고 싶어하는 일본인 남자. 기막힐 정도로 정리 정돈을 안 하는 여자, 갑갑할 정도로 깔끔한 남자.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가 다른, 만날 리 없는 두 사람.

어느 날, 좁은 듯 넓은 이 지구에서 우연히 조우한 그들의 사랑이 선명하게 시작된다. 형을 잃은 남자, 동생을 잃은 여자. 그 남자, 켄지(아사노 타다노부). 한 여름의 더운 날씨에도 긴 팔 셔츠에 주름 하나 없는 팬츠 차림으로 도서관을 정리하는 데 여념이 없다. 그 여자, 노이(시니타 분야삭). 일자리를 찾아 곧 일본으로 떠나게 될 그녀는 분방한 옷차림으로 줄담배를 피우며 거침없이 행동하지만, 불안하고 우울한 표정은 어쩐지 어디로 가야할 지 몰라 망설이는 사람처럼 쓸쓸하다.

어느 날, 켄지는 노이의 여동생 니드의 교통사고 현장에서 우연히 노이와 만나게 된다. 그리고 그날 밤, 켄지의 형 유키오 역시 살해 당한다. 갈 곳을 잃은 켄지는 노이의 집에 머물게 되고, 서툰 영어로 이어지지 않는 대화를 나누던 두 사람은 조금씩 가까워진다. 그렇게 모든 게 정반대인 두 사람은 서서히 사랑에 빠져가는데...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