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DVD

유럽영화


중요한건 사랑한다는 것
(L'Important C'est D'Aimer,1975)
DVD


판매가격 : 15,000원 (새제품)
준비기간 : 1주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안드레이 줄랍스키
주연: 로미 슈나이더,파비오 테스티,자크 뒤트롱,클라우스 킨스키,클로드 다우핀

자막: 한국어
오디오: 돌비디지털
발매일: 2012-12-05
제작사: 키노필름
화면비율: 1.85:1
케이스: DVD케이스

프랑스에서 만든 안드레이 줄랍스키 감독의 두번째 작품이자 그의 아버지가 쓴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198~90년대를 통해 줄랍스키 감독의 작품 세계를 특징짓게 될 분위기, 주제, 기술들을 굳건히 확립시켜주는 계기된 작품이다.
사회적으로 실패한 사람들과 변변찮은 재능을 가진 사람들을 다루고 있는 이 어둡고 우울한 드라마는 사랑만이 유일한 구원임을 제시하고 있다. 연애담인 동시에 환상적인 심리 드라마인 이 영화는 인습을 타파하려는 안드레이 줄랍스키의 지속적인 노력을 예견한 작품이라 할 수 있다. 미켈란젤로 안토니오니 작품세계의 우울함과 로만 폴란스키 감독의 절박함이 묻어나는 이 영화는 불만으로 가득한 사진기사와 생활고에 시달리는 여배우의 주위를 맴돌며 그들의 감정을 세심하게 잡아내고 있다.
국제적인 프랑스 여배우 소피 마르소의 남편으로도 잘 알려진 안드레이 줄랍스키 감독은 '여배우의 감독'으로, 그들의 재능을 이끌어내고 재발견하는 데 탁월한 재능을 지닌 감독으로도 유명하다. 이 작품에 출연하고 있는 로미 슈나이더는 물론이고, 이자벨 아자니, 소피 마르소 같은 당대 최고의 프랑스 배우들이 그의 작품을 통해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그들은 한때 그의 연인이었거나 현재의 아내이기도 하다.
별 볼일 없는 프리랜서 사진작가 세르베(파비오 테스티 분)은 영화계의 스타를 꿈꾸지만 싸구려 에로영화에 출연하며 돈을 버는 불운한 여배우 나딘 슈발리에(로미 슈나이더 분)을 보고는 사랑에 빠져든다. 그녀의 애정을 얻고 싶었던 세르베는 나딘에게 여주인공의 역을 주기 위해 연극 "리처드 3세"를 제작하기로 하고 암흑가의 고리대금업자에게 돈을 빌린다. 처음에는 그에게 차가운 반응을 보이던 나딘은 세르베의 적극적인 노력에 점차 마음을 열어가고, 결국 나딘은 남편인 작크(작크 뒤트롱 분)과 세르베 사이에서 갈등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



Related Items
격정-소피 마르소

중고비디오
20,000원
내가 어여삐 여긴 당신

중고비디오
30,000원
샤만카

중고비디오
7,000원
세자르와 로잘리

중고비디오
25,000원
쇼팽의 푸른노트

중고비디오
7,000원
쇼팽의 푸른노트

중고DVD
13,000원
아랑드롱의 사랑의 음모

중고비디오
15,000원
이웃만들기

중고비디오
10,000원
즐거운 인생

중고비디오
25,000원
태양은 가득히

중고비디오
6,500원
퍼브릭 우먼

중고비디오
12,000원
피델리티

중고비디오
5,500원
유럽영화 최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