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Video

미국영화


에로띠끄
(Erotique,1994 )
중고비디오


판매가격 : 15,000원
준비기간 : 3~4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리지 보든,모니카 트루트,나탁요
주연: 브라이언 크랜스톤,론 오바크,레이 오리엘,리안 커티스,카말라 로페즈

자막: 한국어
오디오: 스테레오
발매일: 1997-06-23
제작사: 애플프로덕션
화면비율: 1.33:1
케이스: 플라스틱

1편 - '섹스에 대해 이야기 합시다(Let's Talk About Sex)'. 배우 지망생인 로지는 오디션에 여러번 응시하지만 번번이 떨어지고 만다. 생활을 위해 폰 섹스 업소에서 일을 하던 로지는 매일 똑같은 일이 지겹기만 하다. 그러던 중, 한 남자 고객으로부터 전화가 온다. 로지는 그 남자에게 자신의 상상을 들려주고 다른 때와는 달리 로버트라는 그 남자는 로지의 환상을 즐겨 듣게 된다. 전화의 횟수가 잦아지면서 로지는 전화만으로는 만족할 수 없는 애정을 느낀다. 결국 고객과는 만날 수 없다는 규율을 깨고 로버트를 찾아간 로지는 환상 속에서만 존재하던 로버트의 실체를 확인하게 된다.
2편, '금지된 방(Taboo Parlor)'. 3주후, 독일의 함부르크. 막강한 재력을 자랑하는 클라라는 30대 중반의 성공한 여성으로 동성연애자이다. 그녀의 새로운 파트너는 20대 초반의 귀엽고 아름다운 줄리아로 현재 클라라와 동거 중이다. 그런데 어느 날, 줄리아에게서 이성과의 연애에 관심이 있다는 사실을 전해 들은 클라라는 내심 당황하지만 기꺼이 맘에 드는 남자를 찾아주겠다고 약속한다. 그리고 함께 간 함부르크 항구에 있는 유흥가에서 클라라는 가장 매력적인 남자를 파트너로 고를 것을 제안하고, 마침내 줄리아는 클라라의 동의 하에 빅터라는 남자를 선택한다. 술집을 나와 클라라의 집으로 간 세사람. 줄리아와 빅터의 다정한 모습에 질투심을 느낀 클라라는 그 사이에 끼어들고 놀란 빅터는 그 길로 나가버린다. 그리고 들려오는 폭발음. 독일의 함부르크 - 현란한 네온 사인 불빛이 강렬하게 뿜어져 나오는 곳. 함부르크 항구는 블랙 & 레드의 강렬한 빛깔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3편, '완탕 스프(Wonton Soup)'. 10일 후, 홍콩. 호주 출신의 중국계 청년인 애드리안은 처음으로 호주 밖으로 세상 여행을 떠난다. 여행 목적지는 다름아닌 고향인 홍콩. 이곳에서 멜버른으로 공부하러 왔다가 만난 연상의 연인 앤과 재회한다. 둘다 중국 사람이지만 서로 완전히 다른 문화권에서 살아온 두 사람. 호주에서 보냈던 달콤한 시간들과는 달리 홍콩에서의 두사람은 문화적 이질감을 느끼게 된다. 급기야 앤으로부터 결별을 선언 당한 애드리안은 삼촌에게 이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삼촌은 중국을 배우려는 노력이 필요하다는 충고와 함께 먼지가 쌓인 옛 중국 야사를 보여주며 해결책을 제시해준다. 애드리안은 북경으로 출장갔던 앤이 돌아오는 날, 정성스레 준비한 중국 요리와 삼촌에게서 받은 금서대로 행동하며 색 다른 성적 경험을 안겨주지만 두사람의 거리는 좁혀지지 않는다.



Related Items
드라이브

중고DVD
9,000원
레이브 댄싱

중고비디오
15,000원
토탈리콜

중고DVD
9,000원
미국영화 최신 상품
아팟치

중고비디오
15,000원
암흑가의 음모

중고비디오
30,000원
드라우닝 모나

중고비디오
15,000원
맥스 키블의 대반란

중고비디오
20,000원
운전면허

중고비디오
25,000원
비밀구좌

중고비디오
25,000원
특수요원 BBI

중고비디오
15,000원
선셋 대로

중고비디오
15,000원
싸이 파이터

중고비디오
15,000원
베이브는 외출중

중고비디오
20,000원
블랙 시티

중고비디오
10,000원
로라

중고비디오
1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