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Video

유럽영화


녹색광선
(The Green Ray,1986)
중고비디오


판매가격 : 12,000원
준비기간 : 3~4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에릭 로메르
주연: 마리 리비에르,아미라 셰마키,실비 리셰즈,리자 에레디아

자막: 한국어
오디오: 스테레오
발매일: 1993-11-20
제작사: 신한
화면비율: 1.33:1
케이스: 플라스틱
특기사항: 키노 비디오 백일야화

여름 휴가를 이용해 멋진 로맨스를 찾아나선 한 아가씨의 여정을 통해 젊은 날의 소망과 그 성취를 상징하는 '녹색 광선'의 의미를 아름답기 그지없는 시선으로 그린 작품. 사랑에 대한 기대로 관객을 부풀게 만드는 싱그러운 작품이자 노감독 로메르가 사랑에 관한 젊은 날의 혼란과 열망을 느슨한 이야기 속에서 풀어낸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86년 베니스 영화제에서 그랑프리인 금곰상을 수상한 이 영화는 국내엔 90년 봄 변두리 극장에서 소문없이 개봉해 1주일만에 문을 닫았다. 영화를 '공부'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영화.
감독 에릭 로메르(Eric Rohmer)는 프랑소와 튀르포, 쟝 루크 고다르, 클로드 샤브롤, 쟝 리베트 등 프랑스 신세대 영화 작가들의 등용문이 된 영화 전문지 '까이에 뒤 시네마(Cahiers De Cinema)'가 배출한 또 한 명의 뛰어난 영화 감독이다. 그는 항상 거의 아마츄어에 가까운 비전문 배우들을 기용해서 일상 속에서 보여지는 보통 사람들의 삶의 모습을 진지하면서도 잔잔하게 그려내고 있다. 이 영화도 그러한 범주에서 벗어나지 않는다. 어느 평론가는 그의 영화를 'Elegant Simplicity'라는 표현으로 요약하고 있다. 그런 그의 작품성을 가장 극명하게 드러낸 영화가 바로 이것이다.
청순한 소녀 델핀느(Delphine: 마리 라비에르 분)는 여름휴가를 맞이하지만 친구들로부터 함께 휴가를 보낼 기회를 거절당한다. 내성적이고 소심한 그녀는 휴가 기간을 혼자 보내야 하는 외로운 처지에 놓이게 된다. 남자 친구를 구할 수 있기를 내심 바리지만 자신의 성격탓으로 뜻대로 되질 않는다. 그러나 델핀느는 희망을 잃지 않고 있다. 얼마전 친구로부터 녹색은 그녀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거라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이다.
좋은 일이 생길지 모른다는 친구의 권유에 따라 노르망디에 있는 친구집에서 휴가를 보낸다. 거기에서 델핀느는 남자를 사귀기는 고사하고 그곳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고 불편함을 느낀다. 실망 속에서 델핀느는 집으로 돌아간다. 우연히 비아리츠역에서 만난 한 남자와 몇마디의 대화로 서로가 쉽게 통할 수가 있게 된 델핀느는 그에게 호감을 갖게 된다. 해변에 대양이 바다 수평선 너머로 사라지고 있는 일몰때 둘이는 보기 힘들 정도로 녹색빛을 발하는 바닷가에 지는 태양을 응시하고 있다. 빛의 굴절로 인해 일시적으로 녹색광선 발한다. 델핀느는 녹색의 빛을 향하여 감탄의 소리를 지른다. 결국 그는 꿈을 이룬 것이다.


20자평
로그인 후 20자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

Related Items
여름이야기

중고비디오
7,000원
영국인과 공작

중고DVD
35,000원
유럽영화 최신 상품
서부의 유랑자

중고비디오
50,000원
미녀와 황금-SOS 대폭발

중고비디오
30,000원
마지막 7분

중고비디오
20,000원
섀도우 부대

중고비디오
20,000원
도운트 패닉

중고비디오
25,000원
비리

중고비디오
25,000원
엠마 보봐리부인

중고비디오
25,000원
4인의 탈옥수

중고비디오
35,000원
최후의 증인

중고비디오
25,000원
토네이도 전투 비행단

중고비디오
15,000원
젊은 청춘

중고비디오
5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