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DVD

한국영화


자유부인(영화해설+아웃케이스)
중고DVD


판매가격 : 35,000원
준비기간 : 3~4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한형모
주연: 박암,김정림,양미희,이민,김동원

자막: 한국어, 영어
오디오: 돌비디지털
발매일: 2005-11-29
제작사: 스펙트럼DVD
화면비율: 4:3
케이스: DVD케이스

평범한 주부 오선영(김정림 분)은 양품점에 나가 일하겠다고 한다. 대학교수인 남편(박암 분)은 마지못해 승낙한다. 선영은 양품점 주인을 만나러 가던 중, 동창 최윤주(노경희 분)를 만나고, 둘은 명사부인들의 화교회에 간다. 화교회 모임 2차로 댄스파티가 이어지지만 선영은 거절하고 양품점 한사장(김동현 분)을 만나러 간다. 선영은 다음날부터 양품점에 나가 일하기로 하고 집으로 나선 선영은 우연히 옆집청년 신춘호(이민 분)를 만난다. 선영은 춘호에게 흥미를 느끼고 춤에 대해 호기심을 갖는다.

한편, 장교수는 타이피스트 박은미(양미희 분)를 만난다. 은미는 장교수에게 회사 사원들의 한글교습을 맡아줄 것을 부탁하고, 장교수는 기꺼이 승낙한다. 선영은 서비스가 좋아 무역상인 백광진 사장(주선태 분)을 단골로 만든다. 백사장은 돈을 받고 물건을 떼어주는 일을 한다지만, 그에게 물건을 제대로 받은 사람은 아무도 없다. 하지만 윤주는 백사장에게 속아 큰돈을 건네준다. 선영을 만난 윤주는 춤도 출 줄 모른다고 놀리고, 선영은 춤을 배우러 옆집청년 춘호를 찾는다. 장교수는 바깥일에 몰두해 집안에 신경을 쓰지 않는 부인이 못마땅하다. 한사장은 선영에게 관심을 보이고, 선영은 춘호와 댄스홀에 간다. 또한, 선영은 이제 한복 대신 양장을 입는다. 선영은 한사장에게 화교회 댄스파티에서 자신의 파트너가 되어 줄 것을 부탁한다.

한편, 선영에게 빠진 남편에게 화가 난 한사장의 부인(고향미 분)은 장교수에게 익명으로 편지를 보내 선영의 타락을 이른다. 백사장은 사기죄로 경찰에 붙잡히고, 윤주는 백사장과의 불륜 때문에 크게 망신을 당한 뒤, 화교회 댄스파티에서 약을 먹고 자살한다. 댄스파티에 가지 않고 호텔로 발걸음을 한 선영과 한사장은 호텔에서 아슬한 놀이에 빠지지만 한사장의 부인에게 발각되고, 낭패한 선영은 집으로 돌아가 남편과 아들에게 용서를 빈다.


- 영화평론가 김종원, [자유부인]을 말하다
- 배우 이민, [자유부인]과 1950년대를 말하다
- 미술감독 노인택 인터뷰
- 사진 자료 모음
- 포스터
- 출연진 및 제작진 소개


20자평
로그인 후 20자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

Related Items
마음은 짚시

중고비디오
15,000원
말썽난 총각

중고비디오
27,000원
명동노신사

중고비디오
30,000원
모정에 우는 두아들

중고비디오
35,000원
자유부인

중고비디오
30,000원
종점

중고비디오
25,000원
지금 그 사람은

중고비디오
50,000원
짧은 포옹 긴 이별

중고비디오
25,000원
한국영화 최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