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Video

미국영화


래리 플린트
중고비디오


판매가격 : 15,000원
준비기간 : 2~3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밀로스 포만
주연: 우디 해럴슨,코트니 러브,에드워드 노튼

자막: 한국어
오디오: 스테레오
발매일: 1997-12-06
화면비율: 1.33:1
케이스: 플라스틱

1952년 켄터키의 산골마을. 어린 래리 플린트와 동생 지미는 밀주가 가득 담진 수레를 힘겹게 끌며 산비탈을 오르고 있다.
산 중턱의 오두막에 사는 주정뱅이 영감은 래리와 지미의 단골이다.
플린트 형제는 아직 술맛을 알지 못했지만 술이 돈이 된다는 사실은 알고 있었다.
술은 지긋지긋한 가난으로부터 그들을 구원해줄 천사인 것이다.
산에서 내려와 그들의 밀주 창고로 돌아온 래리는 아버지가 그들의 재산을 모두 마셔버리고 있는
광경을 보고 항아리를 들어 아버지의 얼굴을 향해 던지고 만다.
잠에서 깨어난 아버지는 사냥총을 꺼내 마구 쏘아대고, 어린 플린트 형제는 아버지의 총질을 피에 달아난다.
나무 뒤에 숨어서 래리는 혼자말처럼 되뇌인다. '난 돈을 벌거야. 정직하게 돈을 벌거야.'

20년 후 래리(우디 해럴슨 분)는 자그마한 스트립 바의 사장이 된다. 어느 날, 그는 스테이지에서 춤을 추고 있는 신출내기 댄서를 발견한다. 이제 막 미성년자 딱지를 떼었을까 말까한 앳된 얼굴. 그녀의 이름은 알시아(코트니 러브 분). 래리 플린트의 연인이며 훌륭한 사업 동반자였던 알시아와의 첫 만남. 그리고 그즈음, 래리는 '허슬러 클럽'의 손님들이 점점 따분해 한다는 것을 알고, 홍보용으로 알시아와 같은 기막힌 댄서들의 나체 사진을 실은 '허슬러 뉴스레터'를 제작한다. 그의 판단은 적중했고, 래리는 이 뉴스레터를 월간지 '허슬러'로 만들어 전국에 배포한다. 그러나 엄청난 돈을 들여 제작한 허슬러는 계속 반품이 된다. 서점의 상인들이 아예 진열대에 늘어 놓지도 않았으며 오하이오주에서 래리를 음란물 간행죄로 고소까지 한다.

바로 이때 뜻밖의 행운이 찾아온다. 재클린 오나시스의 나체 사진을 허슬러에 게재하게 된 것이다. 허슬러의 판매 부수는 순식간에 2백만부를 뛰어넘어, 래리는 단숨에 백만장자가 된다. 그러나 허슬러가 유명하게 되면 될 수록 보수주의자들의 반대도 점점 거세지고, 마침내 래리는 음란물 간행죄로 고소되어 철창에 갇히는 신세가 된다. 그리고 그 때, 그의 평생의 법정 싸움을 함께 해줄 신출 변호사 앨런 아이삭맨(에드워드 노튼 분)을 만난다. "나도 당신의 잡지는 좋아하지 않아요. 하지만 표현의 자유는 보장되어야죠."

[스포일러] 법원을 집 드나들 듯이 하던 래리. 그러나 그의 사업은 번창하고 알시아와 결혼도 했다. 모든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던 중, 미국 국민이 존경하는 유명한 목사 제리 포웰이 허슬러에서 어릴 때 어머니와 근친상간을 했다는 등의 풍자 광고가 실리자, 제리 포웰은 래리를 명예 훼손죄로 고소한다. 이에 래리 또한 맞고소를 한다. 무단으로 자신의 광고 사진을 사용했다며. 그리고 그의 변호사 아이삭맨은 수정 헌법 제1조를 근거로 여론을 유리하게 만들어간다. 재판을 끝내고 나오던 래리와 아이삭맨은 어디선가 날아온 총탄에 의해 쓰러지고 하반신 불구가 되나 범인은 끝내 잡지 못한다.

분노한 래리는 이 사건을 보수적인 정부기관이 연루된 것으로 보고, 정부를 상대로 싸움을 시작한다. 래리는 법정에 성조기로 된 기저귀를 차고 나오거나, 별 상스런 말들이 찍힌 T-셔츠를 입고 나오는 등 기행을 일삼는다. 벌금이 부과되자 스트립 걸들을 앞세워 쓰레기 봉투에 담긴 1달러짜리 지폐 5만불을 법정에 쏟아놓기도 한다. 그러나, 20년이나 끌어온 이 싸움으로 래리는 재산을 거의 탕진하게 되고, 총을 맞은 부상에서 오는 고통을 덜기 위해 시작한 마약으로 아내인 알시아가 에이즈에 걸려 죽게 된다. 래리는 인생의 커다란 축이 무너지는 것을 느낀다. 그러나 제리 폴 웰이란 목사는 TV에 나와 에이즈가 '20세기의 역병'이라고 떠벌리고, 래리는 아이삭맨에게 제리 폴웰의 명예 훼손건을 대법원으로 끌고 가자고 말한다. 마침내 그들은 수정헌법 1조에 의해 승소한다. 판결문은 다음과 같다.

{"수정 헌법 1조는 자유로운 사상의 표현을 존중한다. 표현의 자유는 개인의 자유이며 진리 탐구를 위한 초석이자 건강한 사회의 밑거름이다. 좋은 의견이든 나쁜 의견이든 전부 들어보기 위해 수정 헌법 1조가 존재한다."}

{래리는 LA에 살며 29개의 잡지를 출판한다. 현재도 휠체어에 의지한다. 저격범은 아직 잡히지 않았다. 알란도 LA에 살며 현재도 래리의 변호사다. 파웰은 가장 존경받는 미국 성직자 중 한 명이다. 찰스 키팅은 링컨 금융대출 스캔들의 핵심 인물이었으며, 그의 비리로 인해 미국인은 20억 달러 조세 부담을 안았다.}


20자평
로그인 후 20자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

Related Items
25시

중고비디오
5,000원
25시

중고DVD
9,000원
나우 유 씨 미 2

중고DVD
11,000원
래그타임-랙타임

중고비디오
25,000원
러브 매니지먼트

중고DVD
12,000원
레드 드래곤

중고비디오
6,000원
레드 드래곤(dts-2disc)

중고DVD
8,500원
발몽

중고비디오
5,500원
발몽

DVD
8,500원
본 레거시

중고DVD
9,000원
생방송 에드TV

중고DVD
8,500원
세븐 파운즈(렌탈용)

중고DVD
10,000원
스코어

중고비디오
5,000원
스코어

중고DVD
8,000원
스톤

중고DVD
9,000원
씬 레드라인

중고DVD
9,000원
아메리칸 히스토리 X

중고비디오
5,500원
아메리칸 히스토리 X

중고DVD
15,000원
애프터 썬셋

중고비디오
5,000원
올리버 스톤의 킬러

중고비디오
12,000원
올리버 스톤의 킬러

중고DVD
8,000원
은밀한 유혹

중고비디오
10,000원
은밀한 유혹

DVD
20,000원
이탈리안 잡

중고비디오
5,500원
인크레더블 헐크

중고비디오
7,000원
인크레더블 헐크

중고DVD
9,000원
일루셔니스트

중고비디오
6,500원
일루셔니스트

DVD
1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