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DVD

미국영화


밴드 오브 브라더스 & 퍼시픽 : 한정판 디지팩 박스세트 (12disc + 탄통 케이스)
중고DVD


판매가격 : 180,000원
준비기간 : 2~3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데이빗 프랭클,토니 토,데이빗 르랜드,필 알덴 로빈슨
주연: 데미안 루이스,프랭크 존 휴즈,론 리빙스턴,닐 맥도노우,

자막: 한국어, 영어
오디오: 돌비디지털
발매일: 2012-08-24
제작사: 워너브라더스
화면비율: 1.85:1
케이스: DVD케이스

밴드 오브 브라더스
감독 데이빗 프랭클,토니 토,데이빗 르랜드,필 알덴 로빈슨
출연 데미안 루이스,프랭크 존 휴즈,론 리빙스턴,닐 맥도노우,매튜 세틀

화면비율 16:9
자막 한국어,영어,스페인어,중국어,타이어,인도네시아어,포루투칼어
음향 돌비 디지털 5.1, 돌비 디지털 2.0


세계2차 대전 노르망디 상륙작전이 일어나기 몇 시간 전 연합군은 적 후방에 미 제101 및 82공수사단을 투입하려 한다. 이 중 제101사단 506연대 2대대 '이지 중대'는 1942년부터 커레히 산기슭의 부대에서 편성되어 중대장 소벨 대위의 지휘 아래 혹독한 훈련을 거친다. 그 후 이지 중대는 유럽으로 배치돼 상륙작전을 기다리면서 훈련에 전념한다.

Episode 1 Currahee: 세계2차 대전 노르망디 상륙작전이 일어나기 몇 시간 전 연합군은 적 후방에 미 제101 및 82공수사단을 투입하려 한다. 이중 '이지 중대'는 1942년부터 커레히 산기슭의 부대에서 편성되어 중대장 소벨 대위의 지휘 아래 혹독한 훈련을 거친다.

Episode 2 Day Of Days: 드디어 노르망디에 낙하한 이지중대 대원들이지만 낙하지점에서 사방으로 흩어졌고 중대장은 행방불명이 된다. 윈터스 중위는 12명 남은 중대원을 이끌고 독일군 포대를 공격해 20명을 사살하고 포들을 모두 격멸하는 전공을 세운다.

Episode 3 Carentan: 미헌 중위의 실종으로 윈터스가 중대장을 맡고 웰시 중위는 1소대를 맡는다. 윈터스와 대원들의 헌신적인 전투로 노르망디 상륙작전 후 아군을 위해 최전방에서 혁혁한 공을 세운 이지중대는 영국으로 잠시 휴가를 나온다. 그러나 대원 중 블라이스 이병은 겁에 질려 신경성 장님이란 공포에 시달리다가 대원들의 격려로 전투를 치루면서 정찰을 자원했다가 부상을 입고 끝내 숨지고 만다.

Episode 4 Replacements: 작전을 계속할수록 늘어나는 손실을 메우기 위해 보충병들이 투입된다. 신병들은 여러 번 작전을 수행한 고참과 불편한 관계에 놓이지만 고참들의 보살핌 아래서 부대에 적응해 나간다. 그러나 신병들의 전사율은 높기만 하다. 한편 네덜란드를 통해 독일로 진격하려던 연합군은 노르망디보다 더 큰 규모의 공수작전을 계획한다. 이지중대 역시 안헴 근처 도로를 확보하기 위해 작전에 참가한다. 그러나 어린 소년병과 늙은 병사밖에 없을 거라던 첩보와는 달리 주력 보병부대를 맞이해 퇴각한다.

Episode 5 Crossroads: 1944년 10월 5일 전투에서 이지중대는 둑과 길의 교차로 근처에서 사전에 확인이 안된 독일군 SS 2개 중대와 마주친다. 독일군이 지리적으로나 수적으로 우세한 가운데 포위가 가능한 상황에서 윈터스 대위는 1개 소대를 이끌고 기습해 적을 격멸하고 포로를 사로잡는다.

Episode 6 Bastogne: 바스통에 진을 친 101 사단은 동서남북에서 밀려오는 독일군에 완전히 포위를 당한다. 더군다나 물자도 부족한 상황에서 의무병 유진 로는 환자를 살리기 위해 분주히 뛰어다닌다. 1944년 크리스마스까지 3개월간 버틴 끝에 바스통을 사수한 부대는 혹한과 물자 부족으로 시달리지만 결국에는 바스통을 지켜낸다.

Episode 7 The Breaking Point: 하사관 립튼은 윈터스가 대대장을 맡고 떠난 후 이지중대 일등상사로 최선을 다한다. 그러나 윈터스 후임으로 온 다이크 중위는 승진을 위한 경력에 전투를 포함시키기 위해 온 장교일 뿐 매사에 소극적이고 안일한 대처로 중대원을 이끄는데 실패한다.

Episode 8 Last Patrol: 이지중대의 창설대원이자 노르망디에서 싸웠던 웹스터는 가장 힘들었던 바스통 전투를 앞두고 부상으로 후방병원에서 몇 개월 있다 돌아오지만 전우 대부분이 사라진 상태다. 이런 웹스터와 함께 갓 육사인 웨스트 포인트를 졸업하고 임관한 존스 소위는 2소대에 배치받는다.

Episode 9 Why We Fight: 이지부대는 드디어 독일에 입성하고, 아직도 패잔병들이 모여있는 부대를 해산하는 역할을 맡는다.

Episode 10 Points: 히틀러 사후 윈터스 소령이 이끄는 506연대 2대대는 히틀러의 알프스 별장이 있던 베르히테스가덴을 향해 진격한다. 그곳에서 나치 고위 관계자가 남긴 수많은 전리품을 챙기는 와중에 독일군은 무조건 항복한다.



퍼시픽 (2010)
제레미 포데스와 | 티모시 밴 패튼 | 데이빗 너터 (감독) | 조셉 마젤로 | 제임스 뱃지 데일 (출연)
상영시간 - 약 530분
자막 - 한국어,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바하사 인도네시아어, 태국어, 중국어
화면비율 - 1.85:1 Widescreen, 16X9 FF
오디오 - 영어 5.1 DTS Surround, 돌비 디지털: 영어 5.1, 프랑스어 5.1, 스페인어 2.0
스페셜 피쳐 (한글자막 수록)
* Historical Backgrounds (10편, 각 5분)
Prologues that set the stage for each part with additional historical footage narrated by Tom Hanks
* Making The Pacific (약 22분)
Go behind-the-scenes and take an inside look at the making of this epic, 10-part miniseries
* Profiles of The Pacific (6편, 각 6-10분)
Delve into the lives of the real Marines featured in The Pacific. Get a personal perspective on their families, their war experiences, and their lives after the war in these intimate portraits
* Anatomy of the Pacific War (미니 다큐멘터리, 약 10분)
Explore the historical influences and cultural perceptions that lead to the merciless brutality in the Pacific Theater of World War II

드라마의 명가. 미국의 HBO의 작품으로, '밴드 오브 브라더스' 제작 사단이 제2차 세계대전 종전 55주년을 기념해 9년만에 뭉쳐서 다시 만든 대서사 미니시리즈. 전쟁, 역사 드라마. 2차 세계대전 태평양 전선에서 일어나는 과달카날 전투, 남태평양 팔라우에서 글라우세스터봄, 이오지마와 오키나와 전투에서 V-J Day 까지를 배경으로 한 미 해병대의 활약상을 큰 스케일과 감동적인 드라마로 만들어 낸 작품이다. 특히 실제 상황을 방불케 하는 사실감 넘치는 전쟁 장면은 이 드라마의 최고의 볼거리다.

1화. '에덴 동산' 각본: 브루스 C. 맥케나 / 감독: 팀 밴 패턴 (52:02)
일본이 진주만을 공습한 후, 존 바실론은 군에 입대하여 태평양 파병을 준비하고, 로버트 렉키도 해병대에 입대한다. 건강 문제로 입대가 불가능했던 유진 슬레지는 해병대에 입대한 친구 시드니 필립스에게 작별인사를 한다. 렉키와 필립스가 속한 해병대 1사단은 전략적 거점인 일본군의 비행장을 점거하기 위해 과달카달로 상륙한다.

2화. '찬란한 승자의 패배' 각본: 브루스 C. 맥케나 / 감독: 데이비드 누터 (50:16)
바실론이 속한 연대는 렉키가 속한 해병대 1사단을 지원하기 위해 과달카날에 도착한다. 바실론은 일본군의 야간 기습을 방어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지만 친구를 잃고 괴로워한다. 풍토병과 전투 임무에 녹초가 된 1사단은 4개월이나 이어진 임무 끝에 과달가날 섬을 떠난다.

3화. '꿈' 각본: 조지 펠레스캐노스, 미첼 애쉬포드 / 감독: 제레미 포데스와 (56:17)
렉키와 비실론을 비롯한 해병들은 과달카날에서 4개월간 소진한 체력을 회복하기 위해 멜버른에 상륙했다. 전우들이 흥청망청 술에 취하는 동안 렉키는 그리스 이주민 1세대인 호주 여자와 사랑에 빠진다. 한편, 바실론은 명예 훈장을 받고 전쟁 공채 판매를 위해 본국으로 향한다.

4화. '희망의 부재' 각본: 로버트 센칸, 그라함 요스트 / 감독: 그라함 요스트 (52:07)
렉키와 해병들은 글로스터 곶에 상륙한 후, 일본군은 물론이고 끔찍한 열대 환경과 싸워야 한다. 글로스터에서 살아남자 또다시 저주받은 섬 파부부로 배치된다. 렉키는 신체적, 정신적으로 전투의 후유증을 보이기 시작하고 바니카 부근에 위치한 해군 병원에서 정신 감호를 받게 된다.

5화. '절망의 나락' 각본: 로랜스 안드리, 브루스 C. 맥케나 / 감독: 칼 프랭클린 (49:58)
바실론은 집에서 전쟁 영웅의 대접을 받는다. 하지만 정작 본인은 이런 상황이 꺼려지기만 하는데.. 한편 슬렌지는 펠렐리우에서 그의 첫번째 전투에 참가하게 된다. 렉키와 나머지 부대원들은 펠렐리우의 복잡하게 얽힌 거대한 산호초 섬에 내리는 순간 분노에 가득찬 일본 저항군들과 맞닥뜨리게 된고 또한번의 목숨을 건 전투를 벌이게 된다.

6화. '펠렐리우 비행장' 각본: 로랜스 안드리, 브루스 C. 맥케나, 로버트 센칸 / 감독: 토니 투 (49:41)
46도를 넘나드는 살인적인 폭염과 식수 부족과 싸우는 것이 힘들지만 슬렌지와 렉키 그리고 나머지 부대원들은 펠렐리우 비행장을 폭격하려는 적들에 맞서 싸운다. 동료가 끔찍한 부상을 당하는 것을 목격한 후 렉키 자신또한 부상을 당하고 섬에서 탈출한다. 슬렌지는 가끔은 살아남기 위해 어떤 것이 필요하고 또 싸우기 위해서는 어때야 하는지에 관한 충격적인 진실에 대한 증인이 되었다.

7화. '펠렐리우 언덕' 각본: 브루스 C. 맥케나 / 감독: 티모시 밴 패튼 (51:09)
마지막 한명의 적군 조차 죽여버리겠다는 각오를 가진 것 같은 적을 상대로 해병대들은 펠렐리우에서의 전투를 이어가고 있다. 슬렌지는 도덕적으로 점차 무너지고 있고, 부대원들은 펠렐리우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또다른 전투를 준비하고 있다.

8화. '이오지마' 각본: 로버트 센칸, 미첼 애쉬포드/ 감독: 데이빗 너터, 제레미 포데스와 (56:13)
바실론은 전시국채 캠페인을 위한 자신의 역할에 좌절감을 느끼고 해군을 설득해 자신이 전투에 참여하게 해주길 요구한다. 펜델콘으로 캠프가 바뀌고 그는 레나 리지라는 이탈리아 여성 해군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그 커플은 알고 있다. 그들의 로맨스에는 반드시 끝이 있다는 것을. 그들의 시간은 빌려온 시간이란 것을. 바실론이 곧 이오지마로 떠날 부대에 합류하게 된다는 것을 그 커플은 알고 있었다.

9화. '오키나와' 각본: 브루스 C. 맥케나 / 감독: 티모시 밴 패튼 (57:44)
한달이 넘는 시간동안 이어진 오키나와 전투가 끝난 후 슬렌지와 나머지 부대원들은 섬에서 가장 강력한 전투를 치렀던 부대를 맡으라는 명령을 받게 된다. 육체적, 정신적으로 점차 피폐해져가고, 도덕적 딜레마에 빠지기도 하면서 이들의 사투는 계속되고 있다.

10화. '귀향' 각본: 브루스 C. 맥케나, 로버트 센칸 / 감독: 제레미 포데스와 (61:01)
히로시마 원폭투하로 일본이 항복을 선언하고 전쟁은 종식된다. 렉키의 상처는 회복되어 다시 집으로 돌아오고, 슬렌지는 알라바마에서 그의 가족과 시드 필립스와 다시 만나게 된다. 레나는 바실론의 집에 방문하고 강한 인상을 받는다. 렉키는 새로운 관계와 새로운 일 등 전쟁 이후의 새로운 삶에 적응해 가고 있다. 하지만 슬렌지는 고민하고 있다. 그는 왜 자신이 이 전쟁에서 살아남았는지 어느곳 하나 다치지 않았는지에 대해. 전쟁 이후의 삶에 적응하기에 슬렌지에게는 좀더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




20자평
로그인 후 20자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

Related Items
미국영화 최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