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Video

유럽영화


블러디 말로리
(Bloody Mallory)
새비디오


판매가격 : 15,000원
준비기간 : 2~3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줄리앙 마그넷
주연: 올리비아 보나미,딜다 바레스,아드리아 콜라도,발렌티나 바거스

자막: 한국어
오디오: 스테레오
발매일: 2004-07-11
화면비율: 1.33:1
케이스: 플라스틱

레드 스타일리쉬 호러 액션 누군가 끝내야 하는 악의 저주... 최강 여전사의 공격이 시작된다!

이제 막 결혼식을 마친 젊고 아름다운 신부 말로리. 행복한 미래를 꿈꾸며 사랑스런 눈길로 남편을 바라보는 순간, 악마에 씌인 듯한 남편은 그녀를 공격하기 시작한다. 목숨에 위협을 느낀 말로리는 어쩔 수 없이 남편을 죽이고, 그는 알 수 없는 말을 남긴 채 죽어간다. 순결한 신부였던 말로리는 남편의 피를 손에 묻히게 된 그날 밤 이후 전혀 다른 인생의 길로 접어들게 된다.
알 수 없는 악의 힘이 존재하는 것을 감지한 말로리는 악마들에 맞서 싸우는 여전사 '블러디 말로리'로 다시 태어나게 되고, 텔레파시 능력이 있는 말하는 티나와 여장남자 베나, 반란군 지도자와 함께 팀을 이뤄 활동한다. 어느 날 밤, 한적한 성당에서 예배를 준비중인 수녀들에게 좀비들이 찾아와 만행을 저지르고, 현장에 도착한 말로리 일당은 악마들과 한 판 혈전을 벌인다. 하지만 말하는 티나는 뇌사상태에 빠지고, 반란군 지도자는 '그는 온다' 라는 글씨가 몸에 새겨진 채 살해당한다. 그리고 말로리는 그곳에서 남편으로부터의 알 수 없는 메시지를 받게 된다.
어느 날 교황이 괴한들에게 납치되는 사건이 일어나고 말로리는 죽은 남편의 영혼을 통해 실제로 악마가 존재하며, 그 근원인 타락한 대천사가 부활을 노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한편 1980년대 후반, 한적한 시골에 존재하던 마을이 홀연히 사라졌음을 알게된 말로리는 이상한 느낌을 받고 그곳을 찾아간다. 아무것도 없는 숲속에서 이상한 문을 통과하게 된 말로리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잔인한 공포가 존재하는 마을을 발견하게 된다. 그리고 시공을 초월하는 음산함이 존재하는 그 마을에서 온갖 좀비와 괴물, 뱀파이어들의 근원지를 발견하게 되고, 다시 뭉친 팀원들과 함께 본격적인 악마 소탕 작전이 시작된다.


20자평
로그인 후 20자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

Related Items
MR 73

중고DVD
10,000원
미녀들의 전쟁

중고DVD
15,000원
유럽영화 최신 상품
지옥의 코만도

중고비디오
15,000원
오리엔트 작전

중고비디오
20,000원
그루프 Tir Groupe,1982

중고비디오
35,000원
오셀로

중고비디오
20,000원
사탄의 태양 아래

중고비디오
20,000원
웨더비 Wetherby,1985

중고비디오
15,000원
안드레아

중고비디오
2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