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DVD

한국영화


민병훈 감독 3부작 박스세트 (3disc)
(벌이 날다 + 괜찮아 울지마 + 포도나무를 베어라)
중고DVD


판매가격 : 66,000원
준비기간 : 2~3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민병훈

자막: 한국어, 영어
오디오: 돌비디지털
발매일: 2008-01-24
제작사: 태원
화면비율: 1.85:1
케이스: DVD케이스

[벌이 날다] 무대는 중앙아시아 타지키스탄 공화국의 가난한 시골마을. 초등학교 교사 아도르는 정직하고 꼿꼿한 사람이다. 옆집의 부자가 아도르의 담장 밑에 화장실을 만들어 아도르의 아내를 훔쳐보는 데서 사건이 시작된다. 아도르는 동네 검사에게 하소연하지만, 검사가 들은 척도 하지 않자, 전 재산을 털어 검사 집 앞에 화장실을 파기 시작한다. 검사의 방해와 동네 사람들의 비웃음 속에서 땅을 파내려가던 아도르는 뜻하지 않게 200년 만에 우물을 찾아낸다.

[괜찮아 울지마]모스크바에서 도박으로 빚을 떠안고 고향인 우즈베키스탄의 한 작은 마을로 돌아온 무하마드. 그러나 고향 사람들은 그의 손에 들린 바이올린을 보고 그가 도시에서 성공한 연주자인 줄로 착각 한다. 그러나 허풍을 떨며 돈을 빌리러 다니는 그의 친구들은 반겨주질 않고 가족들의 삶 또한 여전히 고단해 보인다.
무위도식하며 여전히 불안한 시간을 보내는 그에게 어느 날 새로운 전령사가 찾아온다. 그의 창가에 매일같이 달걀 하나가 놓아져 있는 것이다. 곧 응급차 운전수의 딸이 자신을 흠모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무하마드는 고마운 마음으로 소녀에게 머리핀을 선물하고,한편 그의 정체를 의심하던 어머니는 결국 아들의 바이올린 케이스를 열어보게 되고 실망만 하게 된다.
어느 날 그를 의심하는 마을 사람과 집으로 찾아온 경찰들을 피해 무하마드는 할아버지 작업장으로 피신을 하고야 만다. 그곳에서 태연한 척 호기를 부려가며 집을 팔고 대도시로 이사 가자며 할아버지를 강하게 회유하자 할아버지는 그의 욕망과 거짓을 꾸짖는 대신 자신이 수 년 동안 가슴에 담아 두었던 비밀을 그에게 털어 놓는다. 할아버지의 우화 같은 이야기를 들은 무하마드는 깨달음과 가족의 의미를 알게 되고 언제 다시 올지 모르는 고향을 등진 채 길을 떠난다.

[포도나무를 베어라] 가톨릭 신학대학생인 수현(서장원)은 여자친구 수아(이민정)와의 관계를 끊고 흔들리는 마음을 잡아 다시 한번 신학교 생활에 충실하기로 마음먹는다. 그러던 어느 날 수아가 보낸 청첩장과 십자가 목걸이가 배달되온다. 자신의 고민을 나누고자 동기인 강우에게 의지하려는 수현은 강우가 신학교 대나무 숲으로 가는걸 발견하고 뒤따라갔다가 숲 속에서 새끼 강아지를 발견하고 몰래 방안에서 키우게 된다. 그러나 며칠 못가 강아지가 아프자 수현은 강아지가 처음 발견했던 곳에 십자가 목걸이와 함께 강아지를 버리게 되고 갑작스레 강우가 신학교를 그만두려하자 수현은 또다시 마음이 흔들린다.
그때 어머니가 위독하다는 연락을 받은 수현은 집에서 어머니와 하룻밤을 보내게 되고 신학교로 돌아가는 기차역에서 수아와 닮은 여자를 발견하고는 무작정 수아를 찾아간다. 그러나 일방적으로 먼저 떠나버린 수현이 갑자기 수아앞에 나타나자 화가난 그녀는 다시는 자기 앞에 나타나지 말라며 모멸차게 돌아선다. 신학교로 돌아온 수현은 학장신부에게 성직자의 길을 그만두겠다 털어놓지만 평소 수현을 아끼던 학장신부는 수현에게 수도원 피정을 권유하고 수현은 수도원으로 향하게 되고 그곳에서 문신부(기주봉)와 수련수사 정수 등과 함께 새로운 생활을 하던중 뜻밖에 수도원 안에서 수아를 닮은 헬레나 수녀를 만나 다시 한번 두려움을 느끼게 되는데…


감독-민병훈
주연-벌이 날다; 무하마드 쇼디 외
괜찮아 울지마; 무하마드 라히모프
포도나무를 베어라; 서장원, 이민정
등급-12세 관람가
러닝타임-벌이 날다; 88분, 부가영상-54분
괜찮아 울지마; 97분, 부가영상-75분
포도나무를 베어라; 118분, 부가영상-80분
자막-한국어, 영어


세계 영화계가 주목하는 한국 독립 영화계의 미래, 민병훈 감독 박스 세트
벌이 날다 +괜찮아 울지마 +포도나무를 베어라

'내가 젊었더라면 바로 이런 영화를 만들었을 것이다.' - 테오 앙겔로플로스 - <괜찮아, 울지마> 평 中

벌이 날다
이탈리아 토리노 영화제 _ 대상, 비평가상, 관객상 수상
그리스 테살로니키 영화제 _ 은상 수상
독일 코트부스 영화제 _ 예술 공헌상 수상
러시아 아나파 영화제 _ 감독상 수상

괜찮아 울지마
카를로비바리 영화제 _ 특별언급상, 비평가상
그리스 테살로니키 영화제 _ 예술 공헌상, 아시아 유럽상 수상

포도나무를 베어라
카를로비바리 영화제 _ 공식경쟁부문 출품
부산 영화제 _ PPP 코닥상 수상


20자평
로그인 후 20자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

Related Items
벌이 날다

중고비디오
15,000원
한국영화 최신 상품
리허설

DVD
15,000원
나에게 오라

DVD
15,000원
불새

DVD
15,000원
군도-민란의 시대

중고DVD
10,000원
헐리우드 키드의 생애

중고DVD
25,000원
더 파이브

중고DVD
9,000원
악의 연대기

중고DVD
9,000원
방황하는 칼날

중고DVD
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