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DVD

유럽영화


밀레니엄 3부작 박스세트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 / 불을 가지고 노는 소녀 / 벌집을 발로 찬 소녀 )
DVD


판매가격 : 60,000원 (새제품)
준비기간 : 1주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닐스 아르덴 오플레브,다니엘 알프레드손
주연: 누미 래페이스,미카엘 뉘키비스트,소피아 레다프,레나 엔드르,스벤 버틸 타우브,피터 앤더슨

자막: 한국어,영어
오디오: 돌비디지털
발매일: 2013-01-16
제작사: 버즈픽쳐스
화면비율: 16:9
케이스: DVD케이스

밀레니엄 제1부 -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

감독 : 닐스 아르덴 오플레브
출연 : 누미 라파스, 미카엘 니크비스트
진실을 파헤치는 기자와 용 문신을 한 천재 해커가 밝혀내는 충격적 진실!

40년 전 어느 날, 명망 있는 뱅거 가문 소유의 외딴 섬에서 가족 모임을 하던 중 뱅거 가문의 일원이었던 ‘하리에트 뱅거’가 실종된다.
그녀의 삼촌은 그녀가 살해당했을 것이라고 추측하고 불명예로 기자 생활을 접어야 하는 ‘미카엘 블룸키스트’와 문신이 새겨진 반항적인 컴퓨터 해커 ‘리스베트 살란다’에게 이 사건 조사를 의뢰 한다. ‘하리에트’의 실종을 조사하던 이 둘은 40년 전에 일어난 끔찍한 연쇄 살인 사건과 그녀의 실종이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되고 음침하고도 간담이 서늘한 가족 역사의 비밀을 밝혀나가기 시작하는데…


밀레니엄 제2부 - 불을 가지고 노는 소녀 (The Girl Who Played With Fire) (2009)
감독 : 다니엘 알프레드손
출연 : 누미 라파스, 미카엘 니크비스트

3명의 살인사건! 살인용의자로 몰린 리스베트의 복수의 대반격이 시작된다!

동유럽과 스웨덴을 연결하는 인신매매조직과 사회지도층 인사들에게 만연된 성매매를 연구하는 한 젊은 언론인이 밀레니엄지 편집장 ‘미카엘 블룸키스트’와 접촉하고 이에 흥미를 느낀 ‘미카엘’이 부정과 부패로 얼룩진 스웨덴 고위층에 만연한 부조리를 폭로하기로 결심하지만 기사로 다루기도 전에 젊은 언론인과 그의 여자친구가 살해당하면서 사건은 엉뚱한 방향으로 전개되고 게다가 행방이 묘연한 ‘리스베트 살란다’의 보호감찰관 ‘닐스 뷰르만’까지 같은 총에 의해 살해당한 것이 밝혀진다. 위조된 증거물들은 하나같이 모두 ‘리스베트’를 지목하기 시작하고 용의자를 구속하려는 경찰 당국과 결백을 믿는 ‘미카엘’간의 동상이몽 속에 ‘리스베트’의 기억 속에 남아 괴롭히고 있는 방화 사건과 출생의 비밀을 비롯하여 한 어린 소녀에게 가해진 어두운 과거들이 하나 둘씩 베일을 벗기 시작하는데…


밀레니엄 : 제3부 벌집을 발로 찬 소녀

감독 : 다니엘 알프레드손|출연 : 미카엘 니크비스트, 누미 라파스

밀레니엄 3부작의 거대한 결말을 확인하라!

전편 (2부)에서 살해당할 뻔한 ‘리스베트’가 삼엄한 경비 속에 병원에서 깨어난다. 하지만 건강이 회복되면 그녀는 교도소로 이감되어 세명을 살해한 혐의에 대한 재판을 받아야 하는 운명을 맞는다. 그리고 그녀의 결백을 증명하려는 언론인 ‘미카엘 블룸키스트’의 노력과 ‘리스트베’ 자신이 직접 녹화한 치부와 같은 더러운 비디오 테잎을 증거로 제출해야 하는 상황에 몰리며 마침내 결백을 증명하면서 가진자들과 부패한 권력자들의 그늘에서 벗어나 이들을 파멸의 구덩이에 밀어 넣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