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DVD

일본영화


인 더 풀 SE (2disc)
중고DVD


판매가격 : 12,000원
준비기간 : 2~3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미키 사토시
주연: 마츠오 스즈키,오다기리 조,이치카와 미와코,다나베 세이이치

자막: 한국어
오디오: 돌비디지털
발매일: 2010-12-26
제작사: 태원
화면비율: 1.85:1
케이스: DVD케이스

이라부(伊良部) 종합병원의 후계자이자, 병원 지하에 있는 정신과에 근무하는 정신과 전문의 이라부 이치로는 괴상한 옷차림에 환자들에게 거침없는 언행으로 대하는 무례한 의사이다. 하지만 그에겐 불가사의한 매력이 있어서 마음이 병든 환자들은 그와 잘 통하는 면이 있다. 어느날 그에게 대형매장 직원, 중견기업 영업사원, 르포 작가 등 업무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3명의 남녀 사회인이 찾아오는데...
이라부 종합병원 지하에 자리한 정신과 전문의 이라부 이치로는 괴상망측한 복장과 거침없는 언행으로 환자들에게 무례하기 짝이없는 괴짜의사다. 마냥 돌팔이 같기만 한 첫인상과 달리 그에게는 은근히 묘한 매력이 있어 환자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그와 마음을 터놓으며 신뢰하는 사이가 된다. 그러던 어느 날, 그에게 대형매장 직원, 중견기업 영업사원, 르포 작가 등 업무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3명의 남녀 사회인이 찾아오는데 이들의 증상 역시 이라부만큼 기묘하다. 발기가 멈추지 않고 지속되는 남자, 하루종일 강박증으로 고통받는 여자 그리고 오직 수영장에서만 심적으로 안정을 취할 수 있는 남자. 이 세 사람의 기상천외한 문제해결이 시작된다.
수영장 의존증, 지속성 발기증, 강박신경증 등의 정신적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3명의 남녀 직장인이 괴짜 의사 이라부를 찾아오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고민해결을 다룬 코미디 영화. 언뜻 보기에는 말도 안 되는 증상 같지만 그 원인에는 각자 과거에 크나큰 상처가 있다. 현대인의 아픔을 코믹하게 담아낸 영화 <인 더 풀>은 국내에서 베스트셀러로 먼저 그 진가를 인정받은 오쿠다 히데오의 동명의 원작소설을 미키 사토시 감독이 영화화한 것. 하루종일 지속되는 발기로 고통받는 남자, 강박증으로 확인에 확인을 거듭해도 마음이 놓이지 않는 여자, 수영장에 뛰어들어야만 마음이 안정되는 남자 등의 독특한 캐릭터와 기이한 발상, 엉뚱하고도 기막힌 상황 설정과 대사가 웃음을 준다. 이미 일본 드라마 <시효 경찰>을 통해 미키 사토시와 작업한 경험이 있는 오다기리 죠가 출연해 화제가 되었으며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로 국내 팬들에게 알려진 마츠오 스즈키가 출연해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20자평
로그인 후 20자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

Related Items
마이 웨이

중고DVD
12,000원
박치기 디지팩 SE (2disc)

중고DVD
35,000원
비몽

중고비디오
10,000원
비몽

중고DVD
12,000원
일본영화 최신 상품
푸콘가족 디지팩(2disc)

중고DVD
40,000원
미친과실

중고DVD
9,000원
우나기

DVD
20,000원
아무도 모른다

DVD
20,000원
내 남자

중고DVD
12,000원
기생수 파트2

중고DVD
12,000원
기생수 파트1

중고DVD
12,000원
심야식당

중고DVD
13,000원
카오스

중고DVD
1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