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DVD

유럽영화


바흐 이전의 침묵
중고DVD


판매가격 : 15,000원
준비기간 : 2~3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페레 포르타베야
주연: 크리스티안 아타나슈,페오도르 애킨,조지 크리스토프 빌러

자막: 한국어/영어/스페인어/이탈리아어
오디오: 돌비디지털
발매일: 2011-10-11
제작사: 미디어허브
화면비율: 1.85:1
케이스: DVD케이스

음악사상 가장 드라마틱한 음악가 바흐. 그의 음악은 우연히 발견되어 전설이 되고 수많은 사람들의 삶에 깃든다!

요한 세바스찬 바흐의 음악에 대한 이야기들을 다양한 시선으로 담아낸 작품. 피아노 조율사, 바흐의 음악을 하모니카로 연주하는 트럭운전사, 성토마스 교회에서 연주하는 바흐, 바흐분장을 한 라이프치히의 투어 가이드, 아들에게 ‘평균율클라비어곡집’ 연주를 가르치는 바흐, 푸줏간에서 고기를 싸준 종이에서 바흐의 ‘마태수난곡’의 악보를 발견한 멘델스존, 지하철에서 ‘무반주 첼로 모음곡’을 연주하는 여러 명의 첼리스트 등의 인물들을 연결 시켜 바흐의 음악을 통해 이미지와 음악에 대한 깊이 있는 고찰을 보여준다. 페레 포르타베야는 스페인 고전 영화의 제작자로도 널리 알려져 있는 스페인 영화 역사의 산 증인이다. 사회, 정치적인 영화를 주로 제작해왔던 감독은 1929년생으로 이 작품은 그의 최신작이다.

이미지와 음악의 심오한 예술적 관계에 대한 고찰에 관한 페레의 최근 장편으로 작년 전주 영화제에서 상영되었다. 이미지와 음악이라는 각각의 독립적인 개념을 설명하기 위해 그는 바흐의 아름다운 선율을 이용했다. 그는 음악이 단지 이미지를 위해 존재하는 부차적 개념이 아니고, 음악 자체가 미적인 주체라는 점을 보여준다.


20자평
로그인 후 20자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럽영화 최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