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영화들
영화인들
영화회사들
인기순위
영화인 사진
영화/비디오 검색
패밀리 맨 (2000, The Family Man)
미국 / 영어 / 로맨스, 코미디 / 124분 2000년 12월 30일 개봉


출연: 니콜라스 케이지, 테아 레오니, 돈 치들
감독: 브렛 래트너
각본: 데이빗 다이아몬드, 데이빗 웨이스만
촬영: 단테 스피노티
제작: Beacon Communications

공식 홈페이지  
팬 리스트 보기  
네티즌 리뷰 쓰기비디오 구입하기
[만족지수]69.09%

작품성  (7/10)
네티즌  (8/10)
[7명]  





헐리우드판 인생극장!! 한 번에 두 가지 인생을 엿본다!

이 남자를 고를 것인가... 저 남자를 고를 것인가... [슬라이딩 도어즈]에서 기네스 팰트로는 남자에 의해 뒤바뀌는 자신의 인생을 경험한다.

그리고 또 하나의 인생극장. 2000년, 최고의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가 주연한 [패밀리 맨]의 잭은 힙합 복장을 한 천사의 도움으로 자신의 선택하지 않았던 삶을 엿볼 기회를 갖는다.

13년전, 옛 애인 곁을 떠나지 않고 그녀와 함께 그들만의 인생을 꾸려갔다면... 전혀 다른 두 세상에서 우왕좌왕하는 잭의 선택이 영화의 대미를 장식하는 [패밀리 맨]은 요즘 감각에 손색없는 코믹한 로맨틱 환타지로 완벽하게 만들어졌다!

니콜라스 케이지가 부르는 사랑의 세레나데를 비롯한 가슴 적시는 로맨틱 영화음악!!

데이비드 린치의 영화 [광란의 사랑]에서 차 위에 뛰어 올라 로라 던을 향해 '러브 미 텐더'를 엘비스 프레슬리 못지 않게 불러내던 니콜라스 케이지의 노래 실력을 기억하는지? 헐리우드에서 한노래 하는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가 [패밀리 맨]에서도 잊을 수 없는 러브 송 두 곡을 부른다.

뉴욕의 상류사회의 자신만만한 바람둥이일 땐 베르디의 오페라 '리골레토'의 아리아 '여자의 마음'을, 뉴저지의 다정다감한 가장의 모습일 땐 사랑하는 아내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힘껏 'La La Means I Love You'를 열창하는 모습은 인생이 바뀐 한 남자의 아이러니한 느낌을 연출한다.

헐리우드 최고의 영화 음악가 대니 앨프만이 영화음악을 맡은 [패밀리 맨]은 쟁쟁한 뮤지션들이 영화음악을 장식한다. U2의 'One', 미스터 빅의 'To Be With You', 크리스 아이작의 'Wicked Game'등 우리 귀에도 익숙한 아름다운 팝 넘버들이 영화 보는 재미를 한층 더 높여준다.



월스트리트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투자 전문 벤처 기업가이자, 플레이보이인 잭 캠벨. 그는 13년 전 사랑하는 연인 케이트와의 약속을 뒤로 한 채 줄곧 성공만을 향해 달려온다.

하얀 눈이 내리는 크리스마스 이브, 이날도 늦게까지 일에 빠져있던 잭은 마지막으로 회사를 나와 식료움 가게에 들어선다. 그곳에서 잭은 복권을 바꾸러 왔다가 강도로 돌변한 거리의 부랑아 캐쉬를 만나 뜻밖의 상황에 처하는데, 잭 특유의 사업가적 수완을 발휘해 위기를 모면한다. 그리고 캐쉬의 복권이 자신의 인생을 완전히 뒤바꿔 놓으리란 걸 모른 채, 집으로 돌아간다.

크리스마스 날! 즐거운 캐롤에 잠이 깬 잭은 낯선 침대에 두 아이와 강아지, 옛 애인 케이트에 둘러싸여 있는 자신을 보고 소스라치게 놀라 뉴욕의 집으로 돌아간다. 그러나 자신의 펜트하우스와 회사에서 문전박대를 당한다.

그리고 자신이 가장 아끼는 차 페라리를 몰고 나타난 캐쉬를 만나 사건의 전모를 전해듣는다. 캐쉬는 잭이 케이트와 함께 하는 삶을 택했을 때의 인생을 경험하고 있다고 한다. 게다가 그것을 끝내는 것은 전적으로 잭 자신이 알아서 해야한다는 수수께끼 같은 말을 남긴 채 사라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