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영화들
영화인들
영화회사들
인기순위
영화인 사진
영화/비디오 검색
공포의 파이터 (2001, Born Wild)
홍콩 / 광둥어 / 로맨스, 액션 / 90분 15세관람가 / 2003년 09월 04일 개봉


출연: 고천락, 오언조, 곡조림
감독: 양백견
각본:
촬영:
제작: 일백년 전영유한공사
홍보: 나라디지컴

팬 리스트 보기  
네티즌 리뷰 쓰기

작품성  (2/10)
대중성  (3/10)
네티즌  (0/10)
[0명]  





하충은 26번째 생일날 형 하동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하충은 형이 누군가에 의해 죽었다는 것을 알고 형의 사인을 찾으려 한다. 하충과 하동은 이란성 쌍둥이로 하충은 항상 형을 경쟁 대상으로 생각했다. 항상 눈에 띄는 행동과 반항적인 형이지만 엄마의 각별한 사랑을 받던 하동은 18세때 가출하고 그 충격으로 엄마는 시름시름 앓다 죽고 만다.

하충은 형 하동의 발자취를 따라 형의 세계로 빠져든다. 건달인 아육의 남자친구인 아문은 아육까지 하동에게 양보하고 하동의 매니저를 자청하여 하동을 불법 복서의 길로 들어서게 한다. 일부러 져주어 내기 돈을 벌자는 스폰서의 제의를 무시한 하동은 헤비급 권투 선수인 흑인 아리안과의 시합에서는 승리를 하지만 스폰서들의 무책임으로 아리안에게 기습을 당해 죽고 만다. 하동의 죽음으로 마음의 문을 닫았던 아문과 아육은 하충에게서 하동의 그림자를 찾으려 하고 하충 또한 자신에게서 형과 같은 야성적인 본능을 느끼게 된다.

하충은 마침내 형을 죽인 아리안과 시합을 할 기회를 얻고 복수를 하지만 복수 뒤엔 하충 자신의 능력을 증명하고 형을 이기려 했던 자신을 발견한다. 결국엔 자신감이 없어 형에게 열등감을 느꼈던 자신을 발견하고 마음의 장벽을 허물고 자기 자신의 본 모습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