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영화들
영화인들
영화회사들
인기순위
영화인 사진
영화/비디오 검색
나쁜 여자들 (1994, Bad girls)
미국 / 영어 / 서부, 액션, 어드벤처 / 100분 18세관람가 /


출연: 매들린 스토우, 메리 스튜어트 매스터슨, 드류 베리모어
감독: 조나단 카플란
각본:
촬영: 랄프 보드

팬 리스트 보기  
네티즌 리뷰 쓰기비디오 구입하기

작품성  (5/10)
대중성  (7/10)
네티즌  (0/10)
[0명]  





자신들의 권리와 정의를 위해 남성과 맞선다는 스토리가 호감적이며, 주인공들이 창녀라는 점도 흥미있다. 그리고 주연배우 네 명이 모두 연기파라는 점과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점도 좋은 요인이다. 다만 남자 주인공이 없고, 여성을 주인공인 웨스턴이라는 아이들 총싸움 영화 같은 점도 있다.

웨스턴에 경험 많은 스턴트우먼을 구하기 힘들었다고 한다. 그래서 배우들이 직접 총쏘는 법과 약간의 액션을 배우느라 멍투성이였다고. 더모트 멀로니는 조연급으로 배우로 <롱타임 컴패니언>에서 만만치 않은 연기력을 과시했는가 하면 <영건>에서 터프한 남성미를 자랑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미키 루크가 출연하는 서부 영화 <추적자>에 출연했다. 제임스 루소는 <아이다호>, <비버리힐스 캅> 등에 출연한 배우다. 감독 캐플란은 조디 포스터의 주연으로 화재를 모은 <피고인>의 감독으로, 최근 작품에는 커트 러셀과 매들레인 스토우가 출연한 <무단 침입>이 있다.

written by Hong, Sung-jin (홍성진)
from films



아니타(Anita Crown: 메리 스튜어트 매스터슨 분)는 술집의 매춘부이다. 하루는 대령이 그에게 찾아와 강제로 키스할 것을 요구한다. 반항하자 그는 총을 빼든다. 아래층에서 이 모습을 본 코디(Cody Zamora: 마들렌 스토우 분)는 총을 겨누고 대령에게 물러서라고 하나 대령은 말을 듣지 않는다. 친구를 위기에서 구출하기 위해 그녀는 할 수 없이 방아쇠를 당기고 이들을 배척하는 마을의 광신적 기독교도들에게 끌려가 교수형을 당할 위기에 놓인다. 여기에 3명의 여인들이 들이닥쳐 코디를 구출, 함께 도망친다. 그러나 이들은 키드 재릿(Kid Jarrett: 제임스 루소 분)의 은행 강도 사건에 휘말리고 아일린(Eileen Spenser: 앤디 맥도웰 분)은 여기서 잡힌다. 코디는 키드가 빼앗아간 돈을 찾으러 가고 릴리(Lilly Laronette: 드루 배리모어 분)와 아니타는 아일린 구출작전을 펼치나 실패한다. 하지만 유치장을 지키던 터키(William Tucker: 제임스 르그로스 분)가 아일린을 풀어주어 셋은 계속 도주한다. 한편 코디는 키드에게 엉망으로 얻어맞고 나와 맥코이(Josh McCoy: 더못 멀로니 분)에게 구출되고 맥코이는 이들과 일행이 된다. 키드 일당의 기관총 탈취 계획을 안 이들은 중간에 일당을 덮쳐 기관총을 뺏는데 성공하지만 여기서 릴리가 일당에게 끌려가고 대신 키드의 아버지인 프랭크(Frank Jarrett: 로버트 로기아 분)를 생포한다. 코디는 릴리와 프랭크를 바꿀 속셈이지만 원수인 프랭크를 만나 맥코이는 분에 못이겨 프랭크를 사살하고 코디와 다툰 후 일행을 떠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