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영화들
영화인들
영화회사들
인기순위
영화인 사진
영화/비디오 검색
크레이지/뷰티풀 (2001, Crazy/Beautiful)
미국 / 영어 / 로맨스, 드라마 / 95분 15세관람가 / 2001년 12월 08일 개봉


출연: 커스틴 던스트, 제이 헤르난데즈, 브루스 데이비슨
감독: 존 스톡웰
각본: 필 헤이, 매트 만프레디
촬영: 셰인 헐버트
제작: 월트디즈니, 터치스톤픽처스, At 17 Films
배급: 브에나비스타

공식 홈페이지  
팬 리스트 보기  
예고편  네티즌 리뷰 쓰기
[만족지수]52.22%

작품성  (6/10)
네티즌  (7/10)
[5명]  





17살.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기이자 가장 혼돈스러운 시기...
이제 그들의 얘기를 듣는다!

누구나 사춘기를 거쳐 어른이 된다. 자기자신과 주변, 자기와 자기자신에게서조차 부조화를 느끼고, 고민하고 방황하는 시기이다. 흔히 말하는 어른이 되면서 우리는 그 시절의 아픔, 고민조차 가슴에 묻어두게 된다. 그리고 그 기억들이 멀어져가면서, 새로운 젊은이들과 단절을 초래하기도 한다.

존 스톡웰 감독은 영화 [크레이지/뷰티풀]을 통해 십대 영화의 진부한 설정에서 벗어나, 젊은 날의 기쁨과 고통의 깊이를 섬세하게 스크린에 옮겼다.

충만한 삶을 향한 열정, 첫사랑의 소중한 떨림, 부모로부터 벗어나기 위한 몸부림, 그리고 동시에 부모님을 필요로 하는 십대의 모습이 리얼하게 가슴을 파고든다.

[크레이지/뷰티풀]은 미치도록 아름다운 젊음, 그 자체를 보여준다.



Are you crazy?

니콜은 아무렇게나 자른 머리, 단정치 못한 옷차림, 술에 취한 듯한 말투의 문제아. 아버지는 주 의원에다 비버리힐즈에 우아한 저택을 소유하고 있지만 그녀는 어렸을 적 목격한 어머니의 자살을 잊지 못한다. 상처는 치유되지 않고 그녀는 혼자만의 세계로 빠져든 것. 미칠 것 같은 그녀의 외로움과 방황은 끝이 보이지 않는다.

You are beautiful!

카를로스는 우수한 학업 성적, 검소하고 단정한 차림, 미식축구 선수로서의 성실한 플레이를 자랑하는 싱그럽고 아름다운 청년. LA 외곽의 빈민촌에서 더 좋은 학교에 다니겠다는 일념으로 두시간씩 버스를 타고 등교한다.
멕시코 이민자 출신인 카를로스가 공들여 쌓아가는 하루 하루는 아메리칸 드림으로 향하는 징검다리와도 같다.

닮은 점이라곤 찾을 수 없는 니콜과 카를로스. 하지만 서로 상대방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데...